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2. 11. 20.

2022.08 WINK UP 「キシノシキ(키시노시키)」 :: 키시 유타│岸優太

 

 

 

Kishi's season

- 키시군의  생각하고 있는 것-

 

 

 

 

 

34 『마이 룰』

 

저에게 있어 마이 룰은 「만약 King & Prince에서 야구를 할 기회가 있을 땐 제가 제일 잘 한다는 풍격을 보여주기」입니다. 방송 기획 등에서 배트나 글러브를 쓰는 경우가 가끔 있어요. 그 때 발휘되는 마이 룰로 "야구 경험이 있는 분위기"를 의식해서 내보내고 있어요. 야구경험자가 보면 배트나 글러브를 들고 있는 모습, 공을 쥐고 있는 모습을 보면 경험자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어요. 미경험자에게는 잘 전해지지 않는 부분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확실히 다른 부분은 보여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배트를 휘두르는 것만으로도 완전 다르니까요. 단지 저는 오랫동안 야구를 하고 있지 않아서, 좀처럼 감각을 되찾을 수 없어요(웃음). 하지만 다른 멤버보다는 확실히 "야구 경험이 있는 분위기"는 내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키시 유타 개인으로 활동할 때의 마이 룰은 밥을 많이 먹는 거예요. 일에서 베스트를 내보내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니까요. 배가 고프면 힘이 나오지 않고, 집중할 수 없을 때도 있어서 제대로 배를 채우도록 하고 있어요. 줄을 잡아당기면 뜨거운 증기가 나와서 따뜻해지는 도시락이 있는데요, 그걸 먹으면 몸 안에서부터 따뜻해져서 더 기합이 들어가네요.

일상생활의 루틴은 그다지 없어요. 「룰에 얽매이지 않고 사는 것」 이게 제 룰이거든요. 매일 이걸 해야지 같은 건 정해지 않고,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지내도록 하고 있어요. 그리고 집의 룰이나 고집도 없기 때문에 역으로 이건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룰이 없어서 청소를 자주 하지 않고 있어서 무법지대와 같은 상태가 되어버려요. 참고로 지금은 집에 누구도 부를 수 없는 상태입니다. 소파에 옷이 엄청 놓여져 있어서 앉을 곳이 없어요(웃음). 여기만큼은 깨끗하게 해두고 싶다고 생각하는 장소는 딱히 없지만, 쓰레기만큼은 쌓아두지 않도록 하고 있어요. 그리고 뭔가를 장식하면 먼지가 쌓이기 시작하기 때문에 장식을 하지 않는 건 고집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어떤 의미 저는 미니멀리스트라고 생각해요. 단지 물건을 늘릴 생각이 없음에도 조금씩 늘어나 버리네요.

주변 사람에게 메일 등으로 연락을 할 때의 룰은 그다지 어둡게 보이지 않도록 반드시 「!」마크를 붙이는 것입니다. 「。」만 붙이면 상대방에게 쓸쓸한 인상을 준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어서, 기본적으로 느낌표입니다. 선배나 친구 등 누구에게나 같아요. 단지 이건 정말 저의 좋지 않은 부분인데요, 담장이 꽤나 늦어요. "정중하게 답해야지!"라고 생각하는 마음이 있어서, 짧고 간단하게 답장하는 걸 못해요. 그래서 늦어버리네요. 결과 점점 시간표가 꼬여버리는 악순환이네요. 전화와 메일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저는 절대로 전화파입니다!

 

 

 

─ 2022.08 WIN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