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2. 11. 5.

2022.07 WINK UP 「キシノシキ(키시노시키)」 :: 키시 유타│岸優太

 

 

 

Kishi's season

- 키시군의  생각하고 있는 것-

 

 

 

 

 

33 『○○남자』

 

저는 우유부단 남자네요. 줄여서 "우유부남자". 쇼핑을 해도, 뭘 해도, 정말 우유부단하고 못 하는 사람이에요. 옷을 사러 가서, 입어보고 「사버릴까. 어떻게 할까」라며 고민하고, 거기서 바로 사지 않고, 다른 가게도 가보고, 다른 옷을 입어보고, 또 곰민하고.... 결국 사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이 시간은 뭐였지. 돌려줘~!」라고 생각해요. 정말 시간이 아까워요. 첫눈에 반해서 사는 경우도 있어요. 어쩌면 그게 유일하게 물건을 할 수 있는 때라고 할까.... 홧김에 사지 않으면 살 수 없거든요.

밥도 고민하네요. 오늘 저녁 먹을 거라든가, 좀처럼 정할 수 없어요. 배달 사이트를 바라보면서 한 시간 정도 고민하는 경우도 평범하게 있구요. 맛있는 걸 먹고 싶어, 실패하고 싶지 않아라고 생각하기에 우유부단 발동.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최종적으로 체인점의 규동이나 카레로 하는 경우가 많아요(웃음). 도전해서 실패할 거라면 언제나 먹는 맛으로, 틀림 없는 것을 골라요. 안정을 선택하네요. 친구랑 밥을 먹으러 가도 좀처럼 정하지 못해서 「잠깐만 잠깐만」하는 경우가 대부분. 그래서 친구가 전부 메뉴를 정해주는 편이 좋네요. 우유부단한 건 어릴 때부터. 예를 들어, 이 100엔으로 뭘 살까라며 엄청 고민하거나. 하지만 고치려고 하고 있지 않아요. 이게 나니까 라며 받아들이고 있거든요.

멤버를 ○○남자로 설명하자면? 카이토는 요리 남자네요. 최근 요리를 자주 하고 있거든요. 그러니까 『King & Prince루。(King & Princeる。)』의 「English Cooking」에서도 자주 카이토가 정답을 이끌어줘요. 솜씨도 좋다고 생각해요. 렌은 초식계 남자. 입이 짧으니까. 하지만 밥은 엄청 먹어요. 쌀밥이랑 반찬의 양이 비례하지 않아서 놀랄 때도 있어요. 그리고 야채도 꽤 먹는 이미지가 있어서 초식계네요. 진구지는 롤캬베츠 남자(*겉보기에는 초식계인데 속은 육식계)네요. 겉모습은 말랐지만 의외로 많이 먹어요. 오늘도 현장에서 스시랑 카레를 연속으로 먹었구요. 그리고 사실은 다리가 빠르기도 해요. 진구지는 그룹에서 쇼 다음으로 두 번째로 빨라요. 그런 숨겨진 부분이 있기 때문에 롤캬베츠 남자. 쇼는 육식계 남자네요. 밥도 와구와구 먹고, 고기 좋아하고, 종합적으로 파워풀하거든요. 사자에요! 하지만 퍼포먼스에 관해서는 카멜레온 남자. 곡에 따라서 분위기나 보여주는 방식이 다양하게 바꾸는 게 가능해요. 자유롭게 바뀔 수 있네~라고 생각해요.

 

 

 

─ 2022.07 WINK UP

 

 

 

 

 

이쯤되니까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하는 게 맞는 거 같아서...

어느 정도 끝이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다 해두는 게 맞는 거 같아서 읽기만 했던 애들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