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11. 14.

20201112 RadioGARDEN :: 나가세 렌│키시 유타│岸優太│언급

 

 

 

 

 

 

자 다음 표제는 이것! 「나가세 렌, 바보와 조우!」

 

이거 최근 얘기인데요. 최근 잡지 취재에서, 그야말로 『I promise』의 취재로 멤버와 다섯 명이서 받고 있었는데요. 저랑 키시상이 대담했는데요. 최근 웃은 일이 뭔가요? 같은 걸 인터뷰 해주시는 분이 물어보셔서. 그래서 키시군이 (;б;エ;б;)「네네~ 저 있어요!」해서. 쇼가 잘못 말한 게 있었다고, "연회도 무르익었습니다만(宴もたけなわですが/엔모타케나와데스가)"라는 문... 말 있잖아요. 그걸 쇼가 "연회도 오키나와입니다만(宴も沖縄ですが/엔모오키나와데스가)"라고 했어요 ㅋㅋㅋㅋ. 뭐 그 시점에서 아~ 쇼 바보네~ 라고 생각해서. 그걸 키시상이 설명하고 있었어요. 잘 들어보니 키시상 (;б;エ;б;)「요전에 쇼가 "연회가 타카나와[각주:1](宴も高輪/엔모타카나와)"라는 말 있잖아요~」라고 해서. 키시상도 있는 힘껏 타케나와를 타카나와라고 하고 있는 거예요. 엄청나게 틀리고 있어요! 그걸 인터뷰 해주시는 분이 주춤주춤 거리면서 「ㅋ...키시상 타케나와 아닌가요?」 같은. (;б;エ;б;)「아 진짜다~~~」라면서 엄청나게 폭소해서 그 사람. 에.... 바보가 연쇄한다고 생각해서. 답네~ 타카나와라니 그거 시로가네잖아! 라고 생각해서. 쇼도 쇼야. "연회도 오키나와(宴も沖縄/엔모오키나와)"도 장난 아니잖아. 비슷한 운(韻)을 밟고 있을 뿐이잖아. 뭐 그런 유쾌한 멤버입니다. 즐겁게 취재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모오키나와데스가 대체 어디서 나온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나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비슷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라면 헷갈릴 수도 있겠다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오키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어딜 그렇게 가려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사람은 오키나와 한 사람은 타카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유쾌한 친구들이군..^0^!!!

 

 

 

  1. 도쿄 미나토구에 있는 지명.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