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11. 28.

20201126 レコメン!(레코멘!) :: ジャニーズWEST│키시 유타│岸優太│언급

 

 

 

 

 

나카마: BEST ARTIST 얘기 입니다만 원곡자가 본 킹프리의 『ええじゃないか(에에쟈나이까)』의 감상도 듣고 싶습니다.

키리야마: 킹프리 말이야! 저기 말이야! 킹프리가 마침 노래 부르고 있을 때 우리들 스탠바이니까.

나카마: 응응.

키리야마: 실제로는 못 봤는데...

나카마: 저기 말이야, B멜로디까진 봤어, 나. 키시가 노래 부르기 시작해서...

키리야마: 키시군은 말이야.

나카마: "愛の花が咲く~"까지 봤어.

키리야마: 키시군, 키시군가 제일 처음에 뭔가 포즈 취했잖아. 그거 『ええじゃないか(에에쟈나이까)』의 A라는 거 같아.

나카마: 아, 그런거야?!

키리야마: 나, 그... 킨파치 선생님이라고 생각했어. 사람 인(人)자[각주:1] 인 건가~ 하고. 뭔가 『ええじゃないか(에에쟈나이까)』의 A를 표현한 거래.

나카마: 그런거구나~ 고맙네~

키리야마: 그리고 B멜로디를 키시군이 불러줬던가?

나카마: 아, 응응응.

키리야마: "浪速生まれの~(나니와[각주:2]에서 태어난~)". 그거 나니와에서 태어난 렌이라든가가 하는 게 좋았던 거 아냐?ㅋㅋㅋ

나카마: 확실히ㅋㅋ

키리야마: 왜 너 안 부르는거야!

나카마: 확실히 ㅋㅋㅋ

키리야마: 그 녀석 거절한 거려나? 「아키토군의 파트 싫어요~」라고 ㅋㅋㅋ 고맙네~

나카마: 고맙네~ 불러줘서.

키리야마: 그렇게 산뜻해져?

나카마: 그렇네, 역시 조금 다르네. 부르는 사람에 따라.

키리야마: 그렇네.

나카마: 우리들이 하면 하염없이 시끌벅적한데~

키리야마: 그렇지?

나카마: 산뜻했네.

키리야마: 킹프리 선생님이 불러주셨다니~

나카마키리야마: 감사합니다~ 정말로.

키리야마: 싫었겠지? 상당히 싫었겠지?

나카마: 그치? 다같이 미안하다고 했지.

키리야마: 미안하게 됐어~ 미안해~

 

 

 

 

 

ㅋㅋㅋㅋㅋ 시작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건가 했더니 ㅋㅋㅋㅋ

 

 

A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도 사실상 태어난 곳은 도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니와 소다치야~~~ 는 맞을지 모르겠는데 우마레는 아닌 상황()
아무튼 맛있는 부분 키시가 불러서 헐 이 파트 받아도 괜찮은 거야? 싶으면서 기뻤던 에에쟈나이까><

 

 

  1. 드라마 『3학년B반 킨파치 선생님』의 유명한 대사. [본문으로]
  2. 오사카와 그 부근의 옛이름.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