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4. 3.

20200402 RadioGARDEN :: 나가세 렌│키시 유타│岸優太│언급

 

 

 

 

 

 

[라디오를 좋아하는 팬이 아닌 어떤 분이 렌의 TV에서의 활약은 모르지만 라디오에서의 분위기가 맘에 들어 다음부터도 챙겨 듣겠다는 사연을 보냄]

 

열심히 하자, 나. 그치? ㅎㅎㅎ

 

누구 팬이려나? 게키아마노시오(엄청 단 소금)상은 얼굴만 보자면 누구려나? 엄청 단 소금... 아 그렇지 딱히 라디오 이름일 뿐이지 시오가오(소금 얼굴)이 좋다는 요소가 된다는 건 아닐 거 같고...

 

시오가오 누구야? 우리 멤버로 따지면. 시오가오라고 하면 SnowMan의 와타나베 쇼타군이 대표적인 이미지 있는데... 키시상인가?! 카이토는 뭐 특농 소스(特濃ソース)네. 진해. 진해. 진짜로 진해. 피부색도 까맣고, 뭔가 말이야 왜일까... 돈가츠 소스네.

 

(ㅎㅎㅎ 돈가츠 소스 얼굴)

 

돈가츠 소스 얼굴! 돈가츠 소스 얼굴이랑 간장이랑 하바네로를 섞은 느낌의 얼굴 하고 있어. 진구지는 마요네즈 같아, 내 안에서. 마요네즈야. 그리고 겡키가 밀크티... 밀크티 얼굴

 

(ㅎㅎㅎ 밀크티 얼굴)

 

밀크티 얼굴. 그리고 쇼가.... 그치만 나 쇼, 멤버 중에선 쇼가 제일 소금에 가깝지 않을까 싶어. 소금. 코랑 입이 말이지. 그리고 키시상은... 그... 원숭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랄로피테쿠스?

 

(맛이 아니게 되었어 ㅋㅋㅋㅋㅋ)

 

응응응, 오스트랄로피테쿠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 얼굴 엄청 좋아해.

나 무슨 얼굴?! 나. 우스터?! 우스터 소스?! 우스터 소스 나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중농(中濃ソース)으로 괜찮아? 중농으로 해둬도 돼? 중농 소스. 응, 뭐 많이... 이렇게 되면 얼굴 계통 있으니까... 게키아마노시오상이 빠질만한 얼굴이 있을 지도 몰라요. 조금 더 흥미를 갖게 되면 검색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들어주세요 게키아마노시오상!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캘린더) 뒷이야기라고 하면~ 캠프파이어 같은 모닥불을 했어요. 그때 키시상이 볶음밥을 만들고 있어서...그래서 다같이 먹을 때 천천히 키시상 기타를 들어서 (;б;エ;б;)「그럼 들어주세요」 라며 (;б;エ;б;)「볶음밥!」이라고 하고 그... 즉흥적으로 노래를 만들어서 그때 동영상 있으니까 들려드릴게요 여러분에게.

 

(;б;エ;б;)「이렇게 맛있고~♬ 참을 수 없어~♬ 고마워!!!!」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초 정도의 노래인데요. 그... 가사는 '이렇게 맛있고, 참을 수 없어' 뿐. 응응응응. 이걸 말이지...

 

(ㅍ_ㅍ)(・♢・)(∂ω∂)( ・3-)「앵콜... 앵콜... 앵콜...」

 

맞아, 앵...ㅎㅎㅎㅎㅎ 모두 낮은 텐션으로 앵콜, 앵콜 말하고.

 

(ㅍ_ㅍ)(・♢・)(∂ω∂)( ・3-)「앵콜... 앵콜... 앵콜...」

(;б;エ;б;)「고마워! 그럼! 볶음밥」

 

설마하니 또 같은 곡. 좀 멜로디 바뀐 걸까? 응.. 전주가 길어졌어.

 

(;б;エ;б;)「아~~~♬ 내~~볶음밥은~♬ 이렇게 맛있고~♬ 참을 수 없어~♬」

 

의 느낌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청나지? 애초에 동영상을 라디오에서 튼다는 참신한 방법으로 뒷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첫공개?)

 

응, 어디에도! 그러니까 동영상이니까 완전 우리들 핸드폰에 밖에 없는 동영상이니까 어디 내보낼데 없으니까 첫공개! 앞으로 공개할 일도 없을 거라고 생각해. 팬분들 엄청 기뻐하는거 아닐까?

 

정해졌네요, 다음 싱글! 볶음밥으로 가죠! Mazy Night 다음은! ㅎㅎㅎ

응응응응, 좋은 곡이었어요, 볶음밥. 제대로 앵콜에도 답해줬으니까요.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캘린더도 체크해주세요, 여러분! 부탁드립니다~

 

 

 

 

 

멤버들 얼굴 맛으로 정하는거 왤케 웃긴데요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키시 유타 왜 원숭이과인데ㅠㅠㅠ 맛으로 정해주라ㅠㅠㅠㅠ 밀크얼굴 이런거ㅠ<?


그리고 캘린더 촬영 때 관련된 동영상 풀었는데 키시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영상 웹일기에 풀라구요ㅠㅠㅠㅠ 웹일기 폼이 아니라구요ㅠㅠㅠ 매번 키시(멤버) 자랑하고 사진도 영상도 안 풀어주는 나가세 렌상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