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4. 3.

20200328 らじらーサタデー(라지라 새터데이) :: 미야치카 카이토&마츠다 겐타│키시 유타│岸優太│언급

 

 

 

 

 

미야치카: 「본 놀이기구 매우 격렬한 놀이기구입니다. 안전벨트를 꽉 매고, 안전바를 끝까지 내려주세요. 그럼 다녀오세요~」. 이거 뭔가, 그.... 놀이기구 탔을 때의 방송 같은 느낌으로. 자, 그럼 누구의 성대모사로 하실 건가요?

마츠다: 이건 그... King & Prince의 키시군으로.

미야치카: 오! 키시군!

마츠다: 네!

미야치카: 키시군 어떻게 될까요~ 그럼 바로 성대모사 겐겐 가보자!

 

마츠다: (;б;エ;б;)「아, 본 놀이기구! 매우 격렬한 놀이기구네여~ 안전벨트! 그... 꽈악~ 쥐고, 안전바를 끝!까지 내려주세요! 네, 그럼! 다녀오세여~~」

 

미야치카: 알 거 같아ㅋㅋㅋ 엄청! 알 거 같아!

마츠다: 뭔가...

미야치카: 엄청, 그 놀이기구 안전하지 않을 거 같아.

마츠다: 안전하지 않아 ㅎㅎ 안전바 안 내려갈...무서워.

미야치카: 무서울거 같아! 아 엄청 알 거 같아! 아마 팬분들도, 듣고 계신 분들도 알 거라고 생각해! 키시군.

마츠다: 키시군이네.

미야치카: 키시군이네, 초조해 하는 부분이랄까.

마츠다: 초조해 하는 부분...

 

 

 

 

 

 

미야치카: 「슬슬 나 한계야. 매일 너랑 만나지 않는다던가 진짜로 죽어. 나를 죽이지 말아줘! 니까 지금부터 만나러 가도 돼?」라는 대사.

마츠다: 오오...ㅎ

미야치카: 인데요! 그... 누구의 대사인지 말하지 않... 누구의 성대모사인지 말하지 않고, 이 대사를 말해주고.

마츠다: 오케이, 오케이.

미야치카: 그리고! 그후에 (누구인지) 말할테니... 그럼 성대모사 바로 해주세요. 성대모사 겐겐 스타트!

 

마츠다: 「.....슬슬 나 한계야! 매일 너랑 만나지 않는다던가 진짜로 죽어. 나를 밀쳐내지 말아줘! 니까 지금부터 만나러 가도 돼?」

.

.

.

(위에서 한 성대모사의 주인공에 대한 청취자들의 답에 대해 얘기 중, 청취자가 성대모사 해줬으면 하는 사람이 히라노 쇼라는 얘기를 듣고...)

 

마츠다: 뭔가 히라노 쇼군이라던가.

미야치카: 히라노 쇼군의 성대모사! 그럼 해줬으면 한다면 한 번 할래요?

마츠다: 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미야치카: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츠다: (ㅍ_ㅍ)「에? 키시군! 키시군 뭐하고 있어?!」

 

미야치카: 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아냐, 아냐!

 

마츠다: (ㅍ_ㅍ)「키시군!」

 

미야치카: 아니아니, 성대 완전히 갔잖아! 쇼. 너무 바빠서.

마츠다: 너무 바빠서 말이지.

미야치카: 아니, 그거 다른 사람이잖아 ㅋㅋㅋ.

 

마츠다: (ㅍ_ㅍ)「달라?」

 

미야치카: 아, 뭐뭐 쇼 성대모사 닮은 걸까나? 좀 알겠지만, 허스키 보이스니까 말이야.

마츠다: 뭐 그렇지.

미야치카: 그럼 (위에 한 성대모사의 주인공) 정답을 발표하고 싶어.

마츠다: 말해버려?!

미야치카: 말해버릴까요!

마츠다: 말할까!

미야치카: 바로, 그럼 겐겐 정답을 부탁드립니다~

 

마츠다: 키시 유타군!

 

미야치카: 과연! 키시 유타군이었습니다!

마츠다: 네!

미야치카: (청취자들의) 예상에도 있었으려나?

마츠다: 저기 말이야.. 꽤 몇 명정도 있었네.

미야치카: 제 2회의 키시군이네요, 이거!

마츠다: 맞아요!

미야치카: 두 번째의

마츠다: 그... 그 말이지... 꽤 있었네. 키시군 PART2로밖에 들리지 않았어! 라든가 키시군으로밖에 안 들리게 됐어! 라든가...

미야치카: 나도 키시군이라고 생각했어.

마츠다: 아, 진짜?

미야치카: 두 번째 들으니까 아... 이거 키시군, 뭔가 키시군도 이런... 연기같은데서 내는 목소리라든가...

마츠다: 꽤 많은, 프라이빗에서도 '진짜로!' 같은

미야치카: 아, 말하네!

마츠다: (;б;エ;б;)「진짜로! 죽어」

미야치카: 아, 말해! 엄청 말하네!

마츠다: ㅋㅋㅋㅋㅋ 대충이잖아 ㅋㅋㅋㅋ.

미야치카: 아니, 대충 말하지 않았어 ㅋㅋ 엄청 말해!

마츠다: (;б;エ;б;)「미야니, 진짜로 미안!」

미야치카: 그거!

마츠다: (;б;エ;б;)「진짜 미안해! 진짜!」

미야치카: 알았어.

마츠다: 키시군.

미야치카: 여러분 맞았으려나? 틀린 분들도 울지 말!아주세요... 네, 그런 것으로 성대모사 겐겐이었습니다.

마츠다: 네.

 

 

 

 

 

 

미야치카: 「챠카겐 최고예요!」

마츠다: 감사합니다!

미야치카: 「방금 전 겐타군이 많은 성대모사를 해줬습니다만 미야치카군도 성대모사 잘 하죠! 팬은 알고 있어요! 그런 것으로 미야치카군도 잘하는 성대모사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미야치카군의 키시군 성대모사 엄청 좋아합니다!」. 아, 그렇군.

마츠다: 자주 하지.

미야치카: 네, 합니다. 누구 할까? 내가 하는 사람들 중에. 자, 그럼 겐타가.

마츠다: 무슨 말이야? 키시군이잖아.

미야치카: 아, 키시군?

마츠다: 으응!

미야치카: 오케이! 키시군이 물건 빌릴 때!

마츠다: 아! 물건 빌릴 때 말이지 ㅋㅋㅋㅋ

미야치카: 성대모사 챠카짱! (;б;エ;б;)「미야니! 에, 미안! 한 번, 평생의 소원! 진짜로 평생의 소원! 파운데이션 빌려줘! 이야이야, 진짜로! 진짜로! 더이상, 더이상 진짜 괜찮아! 미안, 진짜 미안! 진짜 미안! 미야니... 미안... 고, 고마, 고마워! 미야니~」 라는.

마츠다: 이야~ 키시군이야.

미야치카: 대기실의 키시군.

마츠다: 엄!청! 닮았어! 진짜로!

미야치카: 부타이 중의 대기실의 키시군.

마츠다: 일단 빌릴 때 사과하네.

미야치카: 응, 평생의 소원!

마츠다: 평생의 소원! 계속

미야치카: 몇 년, 계속 살고 있어.

마츠다: Everyday 쓰니까, 평생의 소원을.

미야치카: 누구한테나 쓰니까.

마츠다: 이야, 엄청 닮았어! 정말이지 좋네 키시군이랑 챠카짱의 뭔가 콤비 말이지. 좋네.

 

 

 

 

 

미야치카: 「미야치카군, 겐타군, 안녕하세요. 두 사람의 두 번째 라디오 시작했을 땐 불안했습니다만 순식간이었습니다! 겐타군의 키시군 성대모사, 키시군이 '진짜' 같은거 쓰잖아!, 아~ 말해! 말해! 라며 들떠있는게 귀여웠습니다. 키시군도 진짜로 사랑받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Travis Japan의 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면 기쁠 거 같습니다!」. 이야, 그렇네요! 또 언젠가 키시군도 같이 라디오 하게 되면 좋겠네!

마츠다: 엄청 하고 싶어! 진!짜!로 하고 싶어!

마야치카: 키시군한테 라이브 무섭네~

마츠다: 무섭네!

미야치카: 그치만 하고 있는거 아냐? 키시군도, 그러니까...

마츠다: 하고 있겠지!

미야치카: 키시군 불러서 하죠!

마츠다: 키시군 진짜로 재미있으니까.

미야치카: 진짜로 재미있으니까 말야. 부디 하고 싶네요!

 

 

 

 

 

아니 얼마나 말했나 싶어서 들었는데 겁나 말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겐겐 키시 모노마네 잘 하잖아?! 했는데 역시 챠카를 이길 순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운데이션 빌려달라곸ㅋㅋㅋㅋㅋ 평생의 소원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평생 분 소원을 말하며 살아가는 키시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히라노 쇼 모노마네는 닮고 안 닮고를 떠나서 왜이렇게 키시 유타를 외쳨ㅋㅋㅋㅋ 키시군! 키시군!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키시를 찾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얘들아 키시는 라디오를 하고 있지 않단다......

나 마지막 말 듣고 너무 슬퍼졌잖아...

하고 있는거 아냐? 라니... 안 하고 있어........

좀 불러볼래?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