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2. 25.

20190823 VICTORY ROADS :: 사토 쇼리│키시 유타│岸優太│언급

 

 

 

 

 

 

얼마전 동기모임을 개최한 걸 블로그에서 봤습니다. 그렇네. 했습니다! 동기모임. 으응. 늑대인간게임 이야기로 어찌됐든 벌칙게임이 뭐였으려나 그리고 다섯 번 연속이라는 부분에서도 몇 번 한걸까나, 라는 부분이 신경 쓰였습니다. 다음 번에 늑대인간게임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으니 늑대인간게임 뒷이야기가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세요! 동기모임 엄청 무르익어서 재미있었겠네~ 라는 게 쇼리군의 문장에서 전해졌기에 저도 왠지 모르게 기뻐졌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좋아합니다.

 

했어요~ 동기모임. 2010년의 10월에 입소한 동기. 쟈니스에 들어 온. 그러니까 킹프리의 진구지, 이와하시 그리고 에... Travis Japan의 미야치카라든가. 다양한 동기가 있는데요 이번에 온 건 뭐 사진에 찍힌 모두. 모두 말하는 건 귀찮아~ㅎㅎㅎ 사진, 쟈니스 웹에 스토리라는 제 블로그가 있으니 거기에 들어가줬으면 합니다. 회원제입니다. ㅎㅎㅎ 월정액 얼마 정도 듭니다. ㅎㅎㅎ

 

그런데 키시 유타라는 녀석도 불렀어요. 그건 뭐 킹프리의 최연장자인데요. 키시는 1년 선배예요, 분명. 왜 키시군을 불렀냐고 하면 동기끼리만 사진을 찍고 싶으니까, 그 사진을 찍어 줄 사람을... 키시... 로 임명해서 불렀다는거죠. 그랬더니 사진 찍자~ 해서 키시군한테 찍어달라고 하니까 그녀석 셀카로 찍으려고 해서, 자기도 비춰지려고 해서, 그치만 거기서 내가 와줬는데 아니, 너 찍히지 말라고~라고 말하면 불쌍하니까... 말하지 않았지만요. ㅎㅎㅎ 너무하네, 너~무하다고 생각해, 나는. ㅎㅎㅎ 동기+수수께끼의 키시라는 구성으로 했는데요.

 

좀 두근두근했어요, 저랑 미야치...카랑 얘기했을 때 쟈니스는 즐거운 곳이고, 쟈니스는 즐겁다는 분위기를 팬 여러분이라든가, 그리고 저희들도 다시 한 번 뭔가 팬분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든가, 저희들도 다시 한 번 즐기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 모처럼 동기도 많고, 저희들. 그러니까 모아도 괜찮지 않을까, 해서 미야치카...랑은 연락했을 때 생각이 들어서 미야치카한테 얘기하고, 그치만 내가 말해서 사람 안 오면 뭔가, 뭔가 부끄러우니까... 미야치카한테 간사(幹事)... 같은 걸 시켜서 '미야치카가 하고 싶다고 말하고 있어요' 같은 걸 내가 메일로 보내서 ㅎㅎㅎ 남탓으로 하고, 보험 걸어두고. 그랬더니 모두 좋다고 즉답 거기다 스케줄도 퐁퐁 정해졌어. 정말 뭔가 오고 싶다는 생각해줬다는 걸, 기대하고 와줘서... 의외로 키시도 엄청 기대하고 와줘서... 즐거웠네~. 으응... 마지막엔 내가 개최했다는 걸 들켜서 뭔가 쇼리 고마워~ 같은 느낌이 되어버렸는데요... 그건 그거대로 부끄럽다는... 으응... ㅎㅎㅎ

 

어쩌지 나로, 내가 그룹을 만들었는데 사람이 모이지 않는 결과였으면...ㅎㅎㅎ

저기... 그래도 같이 사진 찍고, 어찌됐든 늑대인간게임을 했어요. 어찌됐든. 즐거웠네~ 내년은... 저희들 들어와서 10년 되는 해니까... 또 내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으응. 어찌됐든 즐거웠네~ 으응.. 즐거웠어!

 

고마워, 동기! ㅎㅎㅎ

 

 

 

 

 

자료 모아둔 곳에서 찾은 라디오... 라디오는 분명 다 번역해서 올리고 지웠을텐데? 했는데 안 올린게 있었다는....ㅋㅋㅋ

작년의 오래오래 된 이야기...ㅋㅋㅋㅋ 2010년 10월 동기회의 (어째서인지) 키시 유타

 

올해 10주년이라서 또 할 거 같은데 키시 또 불려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