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9. 3. 5.

20180120 らじらーサタデー(라지라 새터데이) :: 야스이 켄타로&타카하시 유토│키시 유타│岸優太│언급






 

타카하시: 야스이군, 유토군 안녕하세요!

야스이: 안녕하세요~

타카하시: 에... King & Prince 데뷔가 결정되었네요. 열심히 해 왔기에....에...열심히 하는 걸 봐왔....봐왔기에

야스이: 그렇네. 놀랐어, 열심히 해 왔다고 해서 같이 열심히 한 걸까 했어.

타카하시: 열심히 하는 걸 봐왔기에 뭔가 데뷔가 결정되었을 때 저는 감동했습니다. 데뷔가 결정되고 King & Prince 멤버에게 뭔가 축하의 말이라던가 전했나요?

야스이: 그렇네.. 어떻나요?

타카하시: 아 그치만...

야스이: 일단 축하드립니다~

타카하시: 축하드립니다~

야스이: 뭔가 있었나요? 말 했나요? 뭔가.

타카하시: 뭔가 조금...그...부끄러...뭐라고 해야할까요, 뭔가 「축하드립니다!」라는 걸 뭔가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것도 뭔가!

야스이: 어쩐지 알 거 같아.

타카하시: 뭔가 그러니까, 그.. 데뷔라는 건 CD 같은 것도 나오는 거잖아요? 그때 메일로...

야스이: 그런거군.

타카하시: 보낼까 하는 건 있는데요.

야스이: 그렇군, 그렇군.

타카하시: 네, 그러니까 카이토군과 그...의외로 친해서...

야스이: 아, 그렇구나!

타카하시: 네, 그러니까 좀 「앞으로 바빠지는 건가요?」라고 했더니 「아니, 전혀! 놀 수 있어!」라고 들었기에ㅎㅎ

야스이: 잘 됐네~

타카하시: 좀 기뻤어요~ㅎㅎ

야스이: 같이 놀 수 있어서.

타카하시: 켄짱은 어떤가요?

야스이: 그렇네, 나도 말을 엄청 나눴다던가는 그다지 하지 않았지만 키시랑 허그했어. 키시랑...

타카하시: 좋네요!

야스이: 키시랑 꼬옥 안았어.

타카하시: 말이 아니라! 몸으로!

야스이: 그래서 키시가 계속 내 어깨에서 「@#%&^%*&&#$@%@#$」 뭔가 말했는데ㅋㅋㅋ 전혀 모르겠는거야ㅋㅋㅋㅋ 뭔가 그 발표 같은 걸 하고, 처음에 인사 했네. 6명이서 관객들 앞에서...

타카하시: 부타이 시작하기 전에!

야스이: 응응응. 아마 엄청 긴장했을 거라고 생각해. 말하자면 다양한 팬분들도 있고.

타카하시: 그렇네요.

야스이: 그런 상황에서 뭘 말... 키시 연장자잖아.

타카하시: 그렇네요.

야스이: 그러니까 이것저것 짊어질 것도 있고, 무대 위에서 내려왔을 때 「키시」하고 꼬옥 안았는데 「@!$#^$%&$^#%#」

타카하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스이: 에? 뭐라고? 뭐라고? 뭐라고?

타카하시: 초대 리더죠, 키시군.

야스이: 응.

타카하시: 초대 리더...

야스이: 그래도 기대되네요! 어떤 느낌의 활동이 될까 하는... 6명이서 계속 했을 때도 있었으니까요. 여러분 기쁜 마음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역시 6명의 파워! 같은 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니까. 저도 어떤 그... 화학반응이 일어날지 정말 기대되네요.

타카하시: 저희들도 지지 않고 열심히 하죠!

야스이: 그렇네, 정말로~ 계속 주니어를 이끌어줬으니까 앞으로는 그런 다양한 형태가 되는 거지만... 부디 활동 응원해주세요!

타카하시: 열심히 하죠!






또 왔습니다... 뒷북....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야스이군 얘기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 온 라디오...

계속 키시와 함께 해줬고, 같이 놀아줬고, 잘 챙겨 준 야스이군이라 라디오 들었을 때 괜히 더 감동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다시 들으니까 더 감동.....8ㅅ8....


작년에 들었을 때만 해도 "얏상! 키시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라는 말 한 거 같은데...

세상은 정말 모르는 거네요.......

물론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만..!..!!!..!!! 뭔가 서로의 환경은 달라질테니....

서로가 서 있는 곳에서 다들 화이팅 했으면 좋겠다 ~.~


아무튼 얏상! 긴장했던 키시 챙겨줘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