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 12. 5.

20181204 レコメン!(레코멘!) :: 키쿠치 후마│키시 유타│岸優太│언급

 

 

 

 

 

 

후마: 자고 간 적 있었지! 키시랑 ㅋㅋㅋ

노리: 응, 잤어 잤어 ㅋㅋㅋ 키시군 엄청 바보였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마: 돌아갈 때 혼자서 ㅋㅋㅋㅋㅋㅋ

노리: 후마군이ㅋㅋㅋㅋ 몇 번을 설명해도ㅋㅋㅋㅋ 얼만큼 키시군ㅋㅋㅋㅋㅋ 아침부터ㅋㅋㅋㅋㅋㅋㅋ 나 후마군 상냥하다고 생각했는 걸ㅋㅋㅋㅋㅋ (o´ω`o)「알겠지? 이렇게 이렇게 가는 거야」

후마: 말하지 마~ 말하지 마~

노리: (;б;エ;б;)「네! 네! 네! 에?」 ㅋㅋㅋㅋㅋ (o´ω`o)「그러니까!」라면서 ㅋㅋㅋㅋㅋ

후마: 그리지 않았던가?

노리:그렸어! 그렸는데! (;б;エ;б;)「아, 에?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역까지 가는 길을.... 바로 받은 종이를 가로 세로 돌려 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그대로 들으면 되니까!!! 하면서 엄청 웃겼는 걸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깔깔 거리면서 웃었는 걸 ㅋㅋㅋㅋ

후마: (o´ω`o)「모르겠으면 너 사람들한테 물어봐!」

노리: (;б;エ;б;)「아! 아!」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б;エ;б;)「그렇네요!」거리면서.... 잘 도착했겠지 분명

후마: 잘 도착했으니까 지금...

노리: 재미있었네~ 근데 하는 게 내 학창시절 때랑 바뀌지 않았다고 할까. 게임한다든지 

후마: 그렇네

노리: 게임에서 진 사람이 그... 밥을 낸다든가 그런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그건 치사하지?! 매일 하고 있으니까. 이쪽은 오랜만에 하니까 룰조차 잊어버렸는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그건 너무하지?

.

.

.

후마: 후배 돌봐주지 않아요. 키시 정도, 키시 정도

노리: 그도 그럴게 키시군 돌봐주는 거 엄청난 얘기야, 정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마: 그건 정말로 그래

노리: 몇 배는고생하네요

후마: 요전에 전화가 왔는데 못 받아서 (o´ω`o)「무슨 일이야?」라고 보냈더니 (;б;エ;б;)「죄송해요! 심심해서 전화해봤어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이야, 후배가 심심해서 전화를 건다는 건 좋아! 그건

후마: 있어? 후배가 심심해서 전화한 적

노리: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마: 최고지?

 

 

 

 

 

이거 몇 달 전에도 레코멘에서 얘기 나왔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언제인지 못 찾아서 포스팅 못 했는데 어제 다시 해줬길래 당장 따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치 키시 유타 후마네 집에서 역까지 가는 길을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 이전에 올해 딴 사람 집에서 잔 적 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렌렌한텐 그랬잖아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쨌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까지 그려주면서 길 잃지 말라고 상냥하게 알려주는 후마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믿음직스럽지 않은 키시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모르겠으면 딴 사람한테 물어보라고 하는거 너무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 아들 혼자 등교 시키는 아빠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아침에 저런 광경 좀 보고 싶다 노리상 부럽네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 상상돼서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언급해 준 키쿠치상 노리상 아잣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마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ω`o) 무슨 일이야!?

(;б;エ;б;) 죄송해요! 심심해서 전화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키시 유타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후배 좀 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일화 너무 좋아서 평생 못 잊을 듯...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