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8. 7. 26.

20180616 ふぉーゆーのぴたラジ!(포유의 피타라지!) :: 포유│키시 유타│岸優太│언급

 

 

 

 

 

포유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데뷔한 King & Prince의 키시 유타군이 잡지에서 (킹프리 말이지~) 제일 좋아하는 선배를 포유라고! 말했습니다!

 

유우타~

 

정말로~???

 

네!

 

뭐 SHOCK에 나....응? SHOCK에 나왔던 키시군이 떠올라서 정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키시군과 포유가 함께 있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부디 다시 같이 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쁘게 하는 말 해주네~

 

유타는 꽤 코시랑..

 

아, 응. 꽤...

 

사이 좋은 이미지라고 할까

 

집에 가는 길이 도중까지 같아서 자주 같이 돌아가서 뭔가 근처에서 같이 밥 먹기도 했어.

 

------------

 

장난으로 콧시~라고 부르는 후배들 있으니까.

 

그거야말로 키시 유타는?

 

그게 말이야... 음... 콧시가 아니었어. 뭔가 이상한 코시가야군이라던가ㅎㅎㅎ 잘 모르겠는 보케 했어.

 

후쿠짱은 유타가 뭐라고 불렀지?

 

후쿠다군.

 

------------

 

저기...역시 유타는... 키시 유타라는 한자의 「유(優)」도 포유의...[각주:1]

 

사실은 말이지~ 그러니까 어쩌면 Z 같은... A.B.C.-Z 같은...

 

아니 잠깐만 ㅎㅎㅎ King & Prince로서 ㅎㅎㅎㅎ 데뷔했으니까 ㅎㅎㅎㅎ

 

저기 말이야, 우리들을 앞질러 갔네

 

그런가, 중요한 사실을 잊고 있었어...

 

그 녀석 데뷔한건가!

 

그렇다고~

 

말했어!

 

♪ 키미와~ 신데렐라걸~ My precious one~ ♪

 

우리들이 밥 사주거나 해왔지만 저기... 2주쯤 뒤에는 밥 얻어먹어야 해.

 

엄마가 어제 얘기했어.

 

뭐라고?

 

저기... 우리 집에 오는 후배들은 다 데뷔하네? 라고 코시의 집에 오는 ㅎㅎㅎㅎㅎ

 

대박 코시 집 갈까 지금?

 

에? 누가 갔었는데? 예를 들어

 

유리라던가, 치넨 유리.

 

아아아아ㅏ~~~~

 

아직 데뷔하지 않았을 때.

 

Hey! Say! JUMP 되기 전인가...

 

응.

 

뭐뭐, 유타라고 하면~ 유타 저기 뭔가... SHOCK 끝났을 때, SHOCK 같이 했을 때, SHOCK 끝났을 때 「저 끝내고 싶지 않아요ㅠㅠㅠ」라고 오열하는 거 보고 이 녀석 정말 좋아하는 거구나, 라고 생각했으니까.

 

열정적인 남자네.

 

기쁘네. 데뷔해줘서.

 

 

 

 

 

라디오 기획..? 중간중간 얘기하는 거라 이야기가 그렇게 잘 이어지는 것도 아니고 편집하기 좀 힘들었지만...ㅋㅋㅋㅋㅋ

포유가 계속 키시 유타~ 유타~ 해주니까 너무 좋아서 다 잘라와버림 ><

 

 

뭐랄까....세 번째 대화에서

 

"그 녀석 데뷔한건가!"

 

라고 하는데 뭔가 울컥해서ㅠㅠㅠㅠㅠㅠ

또 실감했어ㅠ_ㅠ 실감이랄까 그냥 울컥했어ㅠ_ㅠ

 

데뷔했구나... 뭔가 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아으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한다구ㅠㅠㅠ!!!!!!

 

이제 포유한테 얻어먹는 게 아니라 사주는 키시 유타 되어야 하는 거야?ㅎㅎㅎㅎ

 

절대 그러지 않을 거 같지만...(   ._.)

 

 

이야이야이야, 손나! 보쿠 코우하잇스! (저 후배예요!)

 

외칠 키시 유타가 눈에 선해요

 

 

 

  1. 포유 멤버 4명의 이름에는 모두 "유"가 들어있는데 그런 의미로 말한 듯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