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3. 9. 1.

2023.08.27.SUN #Gメン舞台挨拶(G맨 무대인사) :: 키시 유타│岸優太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없겠지만 혹시 얘가 대체 뭐하고 사나 궁금하셨던 분 계신가요...

....이러고 살고 있습니다....

 

친구가 본인 무대인사 당선됐다고 오지 않겠냐고 무대인사 약 일주일 전에 연락을 줬고,

저는 고민도 안 하고 OK 외치고 다녀왔습니다...

 

친구야 사랑해...

 

 

📍大阪ステーションシティシネマ 11:50~ (1부)

 

간단하게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부분만 픽업해서 올리겠습니다...

 

#인사와 만들어진 함성 

영화 다 보고, 사회자가 먼저 들어와 간단하게 인사하고, 그 다음에 키시랑 감독님 들어왔고....

친구랑 나랑 둘이서 박수 치면서 꺄아아~도 아니고 "와...아...와아아... 아아아아ㅏ...." 이러고 있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키시부터 인사하는데 카도마츠 쇼타역 키시 유타입니다~하려는데 또 발음 뭉개져서..ㅋㅋㅋ

웅얼웅얼하니까 사회자가 천천히 얘기해도 된다고 ㅋㅋㅋㅋ

 

인사하고 나서 꺄~~~가 없으니까 ㅋㅋㅋ

 

(;б;エ;б;) 근데 좀 더 함성이 나와야 하는 부분인뎅..(웅얼)

이래서 ㅋㅋㅋㅋㅋ 우리 다시 후우우~~ 해줬더니 ㅋㅋㅋㅋㅋㅋ

(;б;エ;б;) 만들어 낸 함성은 안 기뻐요

이래가지고... 아니 해줬더니 싫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시간 뺏으면 안 된다고 했더니

(;б;エ;б;) 상영 전인가요? 상영 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언제까지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상영 후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영화 얘기 잠깐 하자면 영화가 재미 없는 건 아닌데요...

진짜 좀 그래요...^^.... 뭐랄까... 응...^^.....

 

개봉하고 어떤 기분이냐고 해서 시간이 빠르게 흘렀네~ 모두가 봐줘서 기쁘다~ 뭐 이런 얘기하고...\

 

#키시 유타에게 다나카 케이상이란

(;б;エ;б;) 케이상은 그렇네요~ 진짜 오니이상이라는 오니이짱 같은

↑ 그 누구도 이해하지 못하고 음? 했습니다. 바로 정정하는 키시 유타.

(;б;エ;б;) 오니이상이라기보단 오니이짱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프로다운 모습 보여준다고 하면서 ㅋㅋㅋㅋㅋ

촬영할 때 추웠는데 점퍼 입고 테스트 같은 거 하고 싶은데 ㅋㅋㅋㅋ 

케이상은 벗고 하니까 ㅋㅋㅋㅋ 본인도 벗었는데 ㅋㅋㅋㅋㅋㅋ

 

(;б;エ;б;) 프로라고 생각해요! 거기서 설렁설렁 하지 않는 게, 테스트부터 진심인 걸요! 저는 사람으로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이래서 사회자가 키시상은 추웠죠? 하니까 

(;б;エ;б;) 추웠어요! 엄청 추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웠지... 추웠을 거야...

 

#케이상에 의한 인생 최대의 오점

이거 본인이 말하고 다녀서 다 알고 있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상 때문에 인생 최대의 오점 ㅋㅋㅋㅋ 남겼다는데 ㅋㅋㅋㅋ

드라마 촬영에서 똥침 당해서 방귀 나왔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 안 하면 되는데 본인이 말해서 퍼뜨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소리 났다고 감독이 증언해서 ㅋㅋㅋㅋ 더 웃었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절대 못 해

그... 코라 켄고상이 연기한 역이... 학교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장면 스턴트맨 안 쓰고 본인이 직접 하겠다고 해서 했다는 얘기가 나왔고...

 

(;б;エ;б;) 그 선택지(스턴트맨에게 부탁하는)있으면 절대 잘 부탁드립니다! 할 거예요! 절대로 말할 거예요! 아직 살고 싶은 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거기서 뛰어내리면 죽는다는 결과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본인 몸 소중히 여겨야지...그럼...

 

#죽을만큼 멋있었어요

액션신 얘기가 나왔는데... 연습 1~2개월 정도 했는데...

키시가 잘 움직이고, 빨라서 액션감독이랑 얘기해서 키시 살릴 수 있는 액션 넣고...

키시랑 같은 체형의 스턴트맨도 일단 찾았는데 잘 해서 스턴트맨 없이 했다는 얘기를 했고...

 

백턴하는 장면이 있어서 ㅋㅋㅋ 그 얘기 나왔는데 ㅋㅋㅋㅋㅋ

사회자가 본인이 본인 액션신 보기에 어땠냐고 ㅋㅋㅋㅋ 하니까 ㅋㅋㅋㅋ

 

(;б;エ;б;) 죽을만큼 멋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만큼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뺨 맞고 감사합니다

요시오카상한테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б;エ;б;) 감사합니다!

외친 키시 유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가 맘에 든 장면

(;б;エ;б;) 本当につまみ出すのがむずいんすけど

아니 보통 맘에 든 장면 고른다고 할 때 츠마미다스라고 말하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이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고른다면 ㅋㅋㅋㅋ 마지막 레이나와의 연애장면이라고...

 

이거 앤드롤에 소리 없이 움직임으로만 보여주는 거 있었는데 애드리브였다고~~~

대사는 중간만 있어서 그 이후는 애드리브였다고...

 

여자랑 얘기하는 거 긴장된다는 키시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또 마지막에 둘이서 하트 만들었는데 ㅋㅋㅋㅋ 그거 어떻게 그렇게 된 거냐고 물었더니 ㅋㅋㅋ

여자랑 얘기하는 거 긴장된다는 키시 유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б;エ;б;) 자연스럽게 그런.... 백지인 페이지에서 뭔가 시작된... 백지의 페이지에서 둘이서 페인트를 칠해서 만들어 낸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 말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인사

누가 봐도 n회차 뛰는 언니들(...)있었는데 아마 키시가 마지막 인사할 때 꼭 하는 말이 있었나보지..

그거 말했더니 푸훕 하고 웃어서 키시가 

(;б;エ;б;) 왜 웃는 거예요?! 뭘 또 같은 말 하고 있는 거야?! 가 아니에요! 이 다음에 말할 거니까요! 먼저 대사로써 말하고!

뭐 이러면서 아타후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흥분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보는 사람도 많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 그렇게 인사.... 하는데 ㅋㅋㅋㅋ 결국 감독님이 얘기한 거(칸사이의 파워 믿고 있습니다.) 또 얘기하고 ㅋㅋㅋㅋㅋ 난 칸사이가 아닌데...

 

아니 그리고 ㅋㅋㅋ 많은 사람들 데려오라고 하면서 ㅋㅋㅋㅋㅋ

(;б;エ;б;) 같이 웃고 싶은 사람을 데려오고! 아! 웃고 싶지 않은 사람도 데리고 와서! 모두 같이 웃을 수 있음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들어가는 키시 유타...

키시랑 감독이 돌아간 무대에서 사회자분의 한 마디...

 

「오늘 무대인사 세 번째였는데요. 키시군 계속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장하다 키시 유타~!

 

 

 

 

여기에 감정적으로 크게 할 말은 없는 거 같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덕질 하면서 처음으로 친구 덕에 무대인사도 가보고...

무엇보다 쟈니스의 키시 유타로서는 마지막으로 보게 될 거라면서 나한테 먼저 연락해줘서 고맙다 친구야ㅠㅠ(직접 연락하세요)

 

음.. 친구가 말한대로 진짜 내가 실제로 보는 마지막 쟈니스 키시 유타였을텐데

속에서는 어떨 지 모르겠지만 겉으로는 여전히 내가 알고 있는 키시 유타여서 너무 좋았고...

 

무대하지 않는 얌전하게 있는 키시 유타를 이렇게 오랫동안 바라 본 건 처음이라...

새삼이지만 코 높다.... 손 예쁘다... 이러고 있었습니다...

 

아 맞다, 마지막에 굿즈 주는 추첨회 있었는데 ㅋㅋㅋ 그거 상품 소개하면서 그 상처에 붙이는 밴드도 있었는데

그거 키시가 팔에 붙인 거 보여줬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손목에 팔찌도 했던 거 같고, 의상은 베이지 세트업이었습니다~

생각나는 거 두서없이 적어서 정신 없는 글이지만...

 

진짜로 정신없이 키시 보러 다녀 온 저였습니다.

 

키시 유타 좋아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