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12. 16.

1/6・1/13号 女性セブン(여성세븐) :: King & Prince

 

 

 

「King & Prince Dictionary」

 

 

A

【Age】 정신연령이 제일 어른인 멤버

진구지렌! 언제나 냉정하고 관대하고 멤버를 지켜봐주니까」

히라노&타카하시 「동감!」

키시제일 정신연령이 낮은 건 연장자인 나(웃음)

나가세 「맞아(웃음)」

 

B

【Beauty】 미의식이 가장 높은 멤버

진구지미소년!?

키시 「미의식이야, 미의식(웃음)」

타카하시 「진은 화장수라든가 잘 바르고 있지?」

진구지 「안 바른다니까(웃음)」

히라노의외로 키시군! 목욕하고 나와서 에멀젼 같은 거 치덕치덕 바르고 있지?」

키시 「응, 모공에 스며들 수 있게 말이지!

 

C

【Concert】 콘서트에서 제일 긴장하는 사람

타카하시 「이건 나!

나가세 「확실히」

진구지 「엄청 긴장하고 있지」

히라노콘서트에 한해서, 카이토는 긴장 잘 해

타카하시 「무대에 서기 전엔 매번 손바닥에 사람 인(人)자를 쓰고나서 나가는 걸」 

키시너무 긴장해서 "사람 인(人)"이 "들 입(入)"이 되어있어요(웃음)

전원 「아하하!」

 

D

【Drama】 은밀하게 드라마 같은 연애를 동경하고 있을 것 같은 사람

키시 「이건 R이네요!」

4명 「R!(웃음)」

키시렌은 의외로 카베동이라든가 하고 싶은 타입이라고 생각해

나가세들킨건가~(웃음)

전원 「아하하!」

 

E

【Episode】 멤버와의 프라이빗 에피소드

나가세카이토가 "우리집에 놀러와"라고 권해줘서, 멤버 전원이 놀러간 거」

타카하시모두가 돌아간 뒤, 피스타치오 껍질이 온 집안에 굴러다녀서 힘들었으니까(웃음)」

키시 「다트 있었지?」

타카하시다트가 아니라, 옷이라든가 들어있는 박스를 과녁으로 해서 놀기 시작한 거잖아(웃음)」

키시주범은 쇼!

히라노 「어이~! 말하지 마~」

진구지키시군도 공범이잖아. 나랑 렌은 방관자♪

 

F

【Future】 멤버의 2022년 예언!

진구지 「쇼는 머리카락을 더 길러!

히라노 「그럼 카이토는 메슈*가 늘어」 (*머리카락 부분부분 탈색하는 것) 

카이토 「왜 머리카락만 얘기하는거야!? 키시군은 근육이 울퉁불퉁해져」

키시 「렌은 말이지, 새차를 구입해」

나가세 「에에!? 엄청난 예언(웃음). 진은 키가 커!

키시 「멈췄다고 생각했지만 말이지」

히라노할 수 있어, 할 수 있어!

 

G

【Genius】 멤버의 재능을 하나 받을 수 있다면?

히라노키시군의 신사 같은 모습

키시 「부모님 밑에서 엄격하게 자라왔으니까 말이지!」

나가세 「하지만 멤버 앞에서는 개의치 않고 방귀 뀌지만(웃음)

전원 「아하하(폭소)」

 

H

【Hirano】 히라노상의 취급 설명서는?

타카하시치켜세워줍시다!

키시 「그 외엔...역시 치켜세워주는 거」

히라노 「더 없어!?」

키시쇼니까, 치켜주"쇼"

전원 「오~!」

 

I

【Impact】 첫인상이 제일 임팩트가 있었던 사람

타카하시 「진! 메슈 금발에 국방 무늬 바지에 가죽자켓 입고 있었어」

진구지 「처음 만난 거 여름이지!?」

키시진은 가죽자켓 맘에 들어해서, 한여름에도 입고 있었다고?

전원 「아하하」

타카하시 「어쨌든 의기양양했어(웃음)

 

J

【Jinguji】 진구지상의 취급 설명서는?

키시 「진은 아침 정식을 정말 좋아하니까, 낫또랑 연어 이 두 개만 있으면 문제 없어!

타카하시진은 같이 목욕탕에 들어가고 싶어해요. 투어로 간 곳 같은데서 멤버 중 누군가랑은 같이 들어가려고 해(웃음)

히라노 「맞아, 맞아!」

진구지 「그거 취급 설명서!? 다른 건 없어!?」

나가세 「이야~ 같은 의견이네~」

타카하시 「진의 취급 설명서는 아침 정식과 목욕탕에 같이 들어가는 거네(웃음)」

 

K

【Kishi】 키시상의 취급 설명서는?

나가세 「키시상은 오늘 엄청 힘이 넘치네」

키시 「오늘 촬영 텐션 올라갔으니까! 평소의 취급 설명서는 말이죠」

나가세본인이 말하는 거야!?(웃음)

히라노 「하세요, 하세요」

키시핸드폰 케이스 뒤에 무언가를 넣어두는 거네요」

타카하시 「지금 뭐가 들어있어!?」

키시쇼의 증명사진 어느샌가 들어와 있었어(웃음)

히라노장난쳤어(웃음)

 

L

【Love】 연애상담할 때 의지가 될 거 같은 사람

키시 「이건 전원! 모두 다양한 의견을 가지고 있으니까, 다 듣고, 그 안에서 choose해

진구지 「갑자기 영어(웃음)」

히라노 「그런 키시군에게 연애상담을 할거냐고 물으면...」

진구지 「(※웃음 참는 중)」

히라노진 웃지마!

진구지 「죄송합니닿! 눈치채주세요(웃음)

 

【Mania】 그룹의 마니아한 정보

타카하시 「촬영에서도 즐거워져서, 시간이 약간 늦어지는 거. 오늘처럼 말이지(웃음)」

나가세 「너무 즐겨서 말이지」

진구지키시군 가아~끔 독설가! 이건 의외지」

키시 「가끔말이지(웃음). 라이브 대기실에서는 전원 목욕가운! 그 안에는 그대로!

나가세 「그거 말해버리는건가~(웃음)」

타카하시 「그건 마니악한 정보네」

 

N

【Nagase】 나가세상의 취급 설명서는?

히라노렌한텐 게임의 해설 영상을 보여주면 어떤 때라도 기분이 좋아져

나가세 「네! 틀림 없네요」

히라노 「언제나 게임하고 있는 이미지니까 말이지」

 

O

【Olympic】 올림픽에서 릴레이에 나간다면 주자 순서는?

타카하시진, 쇼, 저, 키시군, 렌이네요! 진은 다리가 빨라요」

키시 「다리도 길고 말이지」

타카하시 「맞아! 그리고 쇼가 뒷주자를 더 거리를 내 줄 거잖아. 한 번 나를 내보내서 적이랑 비슷한 정도로 달리고...

키시거기서부터 제가 한 바퀴, 거리를 낼 거예요!

진구지 「이야기를 가로 챘어(웃음)」

히라노이야기 횡령(웃음)

전원 「아하하」

타카하시 「마지막은 렌이 이겨!

 

P

【Photo】 오디션 때 응모사진

진구지 「전~혀 기억 안 나네~. 초등학생이었으니까 집에서 찍은 사진일지도?」

나가세 「나도 기억 안 나네~」

키시 「나는 집에서 평상복 입고 찍은 사진이었어」

타카하시 「나도 집을 배경으로 브이하고 있는 사진. 쇼는 다르게 들어왔으니까, 사진 자체가 없지 않아?」

히라노 「응. 오디션으로 들어오지 않았으니까 없어」

 

Q

【Quick】 준비가 빠른 멤버는?

나가세집 가는 준비가 빠른 건 나!

키시 「렌은 진짜 빨라」

타카하시 「제일 늦는 건 나네」

히라노 「거기다 카이토는 놓고가는 게 있어서 돌아가거나 하니까(웃음)」

타카하시 「나랑 렌이면 20분 정도 차이가 있을지도!? 그런 의미에선 상성이 나빠요(웃음). 나는 천천히 하고 싶으니까 재촉하면 안 돼」

 

R

【Romantic】 제일 로맨틱한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사람

진구지멤버 중에서면 저네요!」

나가세 「틀림없어!」

타카하시 「욥! 왕자님!」

진구지 「저도 모르게 나와버려요. 지금 여기서 뭔가 말해!? ...앞으로 5분 받아도 되나요!?

히라노 「전혀 안 나오잖아(웃음)」

전원 「아하하」

진구지새삼스럽게 생각해버리면 그건 로맨틱하지 않으니까 말이지♡

전원 「오~!」

 

S

【Saving】 저금을 제대로 하고 있을 것 같은 사람

히라노리더!

키시 「그렇네요~」

진구지패션비용이라든가, 대학생보다 안 쓰고 있지 않아!?」

히라노 「아니, 초등학생 수준이야(웃음)」

키시 「일반의 평균 이하일지도 몰라. 금욕(金欲)이 없다고 할까」

타카하시 「금욕!? 뭔가 다르지 않아?(웃음)」

나가세물욕이지」

키시 「그거다! 물욕이 없어요」

 

T

【Takahashi】 타카하시상의 취급 설명서는?

키시 「카이토는 옷을 계절별로 바꿔서, 도전하고 있어」

진구지 「취급 설명서라고? 그거 패션 체크잖아(웃음)

키시말이 없을 땐 기분이 나쁜 거야

히라노 「그것도 취급 설명서가 아니야(웃음)」

진구지고급진 것보다, 서민적인 간식을 주면 기뻐하네」

키시요구르트다! 좋아하지!?」

타카하시 「좋아해(웃음)」

 

U

【Unforgettable】 멤버로부터 받은 잊을 수 없는 것

타카하시생일에 받은 비디오 메세지. 멤버뿐만이 아니라, 서프라이즈로 내 주변 사람들에게 코멘트를 모아줬어

나가세 「있었네!」

진구지 「카이토의 20살 생일 때지」

키시지금도 멤버 생일에는 언제나 선물을 전해주고 있어요. 모두 소중히 하고 있습니다!」

 

V

【VS】 멤버에게 지지 않는 것

키시손 크기!

진구지 「정말 크네」

키시판토마임은 맡겨줘!

타카하시그거 언제 하는거야!?(웃음)

전원 「아하하」

 

W

【Wink】 윙크 잘 하는 사람

나가세이건 저네요!」

히라노제일 못 하는 건 나라고 생각해. 안 된단 말이지~. 하지만 라이브 회장에서 "윙크해줘"라는 우치와에 답해준 적은 있어!」

나가세라이브에선 다들 하지?

진구지&타카하시 「하지, 하지!」

키시 「역으로 라이브 회장 이외에서는 안 하지만(웃음)」

 

X

【X Factor】 멤버에게 미지의 재능이 있다고 한다면?

진구지쇼에겐 사실 개그에 재능이 있어!

히라노 「우왓! 싫어!」

진구지 「전에 쇼가 말했어요. "나 츳코미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라고」

히라노 「우와~! 그만둬, 그만둬!

진구지 「내가 작게 바보짓해도 태클 걸 수 있으니까, 사실 센스가 있어」

나가세 「그럼 R-1 그랑프리네」

히라노 「무릿! 그럼 은퇴할 거얏!

타카하시너무 필사기잖아」

전원 「아하하(폭소)」

 

Y

【Year】 2022년의 럭키 아이템을 예상!

진구지 「쇼는 타이거 아이 염주

히라노 「카이토는 아트

타카하시 「키시군은 귀마개

키시 「렌에겐 비틀즈의 앨범

나가세 「진은 청바지

진구지베스트 지니스트인 렌상으로부터 받을 수 있어!? 운수가 상승할 것 같아요, 형님!

나가세 「아하하(웃음)」

타카하시 「그럼 다음은 진이 지니스트네(웃음)」

 

Z

【Zero】 아기를 달래는 걸 잘 할 것 같은 사람

타카하시렌! 이렇게 보여도, 어린아이나 동물을 좋아해서 가까이에 있으면 본인이 먼저 가까이 다가가요」

나가세 「그렇습니다! 달랠 자신 있어요」

 

 

 

─ 1/6・1/13号 女性セブン

 

 

 

 

 

은근 여성세븐 인터뷰 매번 재미있다니까 ㅋㅋㅋㅋㅋㅋ

키시 유타에겐 언제나 멤버들이 있어....

어느 순간 핸드폰 뒤에 들어간 히라노 쇼 증명사진....

대체 증명사진 ㅋㅋㅋㅋㅋ 왜 들고다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었다는 건 히라노가 본인 증명사진 들고다녀서 만났을 때 넣었다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

대체 왜 넣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 타카이토 집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스타치오 까먹으면서 논 것도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 유타 겁나 나빠 ㅋㅋㅋㅋ 다트 있었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라노 쇼랑 둘이서 장난친거잖아ㅠㅠㅋㅋㅋ 여기도 주범은 히라노 쇼......

 

그냥 사건의 주범은 다 히라노 쇼로 보면 될까요?ㅠ(안됨)

 

아니 근데 피스타치오 까먹으면서 논 거 왤케 웃기냐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