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11. 14.

20211113 SixTONESのオールナイトニッポン(SixTONES의 올나잇닛폰) :: SixTONES│키시 유타│岸優太│언급

 

 

 

 

 

 

(;б;エ;б;) 쥬리군~ 안녕하세요! 호쿠토군도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기... 앗... 졔송해요. 키시입니다~ 저기.... 쥿군 요전에 영상통화 정말 뭔가 오랜만에 할 수 있어서 엄청나게 기뻤어요. 뭔가 쥬리군의 저를 향한 사랑, 엄청 느껴서... 또 하고 싶다고 생각했네요. 그리고 또 많이 놀고 싶네요! 뭔가 에 좀... 밥이라든가 좀 가지 않을래요? 그리고 호쿠토군, 저기...... 정말 부, 부탁드립니다! 

 

다나카: 이 녀석 말이야, 이 녀석이 말하면, King & Prince의 키시 유타인데요. 이 녀석이 말하는 거ㅋㅋㅋ 내용이 없네. 진짜. 뭔가 그저 음을 입밖으로 내뱉고 있는 것 뿐이지 않아? 저기 그... (;б;エ;б;) 「쥬..쥿군」

마츠무라: (;б;エ;б;)「쥬, 쥬쥬, 쥿군」 말인지 뭔가에 타서 말하는 거 아냐? (;б;エ;б;)「아... 쥬... 쥬쥬쥿군, 쥿군!」

다나카: ㅋㅋㅋ 신타로로부터 왔어, 뭔가.

마츠무라: 아, 신타로의 징글?

다나카: 응, 뭔가 키시의 오늘의 징글?

마츠무라: 으으응.

다나카: 에 대해서 키시로부터의 한 마디 같은 게 도착해서.

마츠무라: 으응.

다나카: 뭔가 그것도... 이거 내보내도 되려나?

마츠무라: 괜찮아?

다나카: 아니, 나 아까 들었는데.

마츠무라: 응.

다나카: 음성적으로는 문제 없는데 어떠려나 이거.

마츠무라: 아, 그런거군.

다나카: 키시의 보이스메세지가 왔어.

마츠무라: 하아~ 그런 일도 있는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카: 응응응응응. 뭔가 어른... 저기저기저기! 아니아니아니! 왜 코우치한테 전화할 때라든가는 노마크면서 키시일 때는 그렇게 어른들의 대회의가 되는 거야?

마츠무라: 괜찮겠지~

다나카: King & Prince는 엄청 소중하게 다루는데. 코우치 때는 전화 걸 때 그 누구도 약간도 움직이지도 않잖아. 지금 키시, 키시의 이거 내보내도 되려나? 했더니 어른들의 대회의가 시작됐었어, 지금.

마츠무라: 괜찮아? 괜찮아? 했었어.

다나카: 그치.

마츠무라: 게츠쿠, 게츠쿠 배우! 같은.

다나카: 뭐뭐뭐, 일단 내보내도... 괜찮아?

마츠무라: 괜찮네요~ 듣고 싶어.

다나카: 사죄 같은.

마츠무라: 사죄?

 

(;б;エ;б;) 징글 나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기..... 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모리모토: 호쿠토, 호쿠토한테)

(;б;エ;б;) 호쿠토군! 안녕하세요! 저 징글 녹음했는데요, 이건 진짜로 저기.... ㅈ저...정말로!

(모리모토: 악의는 없고)

(;б;エ;б;) 악의는 없이 하고 있으니까 장난입니다. 진짜로!

(모리모토: 나로부터의 지시로)

(;б;エ;б;) 신짱이 해서 저도 한 것 뿐이고, 저는 하나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용서해주세요. 죄송합니다!

 

마츠무라: 저기 그... 지지직 하는 소리같은 거 들리고, 겁에 질린 목소리로. 뭐야 이 녀석 납치 당했어?

다나카: ㅋㅋㅋ 신타로한테 납치당해서.

마츠무라: (;б;エ;б;)「나, 나쁘지 않고...」 같은 ㅋㅋㅋㅋㅋ.

다나카: (;б;エ;б;)「저, 저기.... ㅅ...신짱..한테.. ㄷ...들어서」.

마츠무라: 납치당했어, 지금.

다나카: 키시는 귀엽네~ 키시랑 밥 먹으러 가거나 한 적 있어?

마츠무라: 없~어.

다나카: 가봐, 엄청나게 재미있으니까, 그 녀석.

마츠무라: 그래?

다나카: 으응~ 그도 그럴게 저기... 씹지 않는 걸, 밥.

마츠무라: 씹지 않아? 무슨 말이야?

다나카: 입에 넣기 전부터 맛있다고 말하고 있어.

마츠무라: ㅋㅋㅋㅋㅋ.

다나카: 진짜로, 진짜로. 진짜라니까!

마츠무라: 그런 게 있어?!

다나카: 그 녀석 이상해. 밥 먹기 전에 (;б;エ;б;)「잘 먹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젓가락으로 집어들고 (;б;エ;б;)「와~ 맛있어!」라고 말해. 맛있다고 말하면서 먹어, 그 녀석.

마츠무라: 본 적 없어 ㅋㅋㅋㅋ 그런 녀석.

다나카: 진짜로! 그 녀석 엄청나!

마츠무라: 아, 그래?

다나카: 응, 전에는 후마라든가.

마츠무라: 응응.

다나카: 저기... Sexy zone의 키쿠치 후마라든가랑 자주 키시를 귀여워해서 밥 먹으러 간다든가, 술 마시러 간다든가 종종 했는데 최근엔 그다지 가지 못하고 있으니까.

마츠무라: 아, 그래~?

다나카: 너 카이토랑 사이 좋지? King & Prince의 타카하시 카이토랑.

마츠무라: 귀여운 걸, 걔.

다나카: 그치?

마츠무라: 응.

다나카: 이 녀석이 드물게 귀여워한다고 할까. 이 녀석을 드물게 따르는 후배야.

마츠무라: 응, 잘 따르고, 나한테 귀여운 척을 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카: 미치에다 때도 그렇고, 뭔가 기분 나빠 너.

마츠무라: 그치만 카이토도 얼굴 귀여워.

다나카: ㅋㅋㅋㅋㅋㅋ 얼굴도 계통 꽤나 다른데.

마츠무라: 으응.

다나카: 그런 거.

마츠무라: 잘 보면 같아. 좀 카이토가 잘 타는 편이지만.

다나카: 아, 그렇네. 좀, 좀 진한 얼굴하고 있네.

마츠무라: 응응응.

다나카: 뚜렷한. 그런 것도 귀엽구나.

마츠무라: 귀엽고, 둘 다 가냘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카: 기분 나쁘네~ 너.

 

 

 

 

 

진짜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침 나올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https://kc-950929.tistory.com/1336)에 쥬리가 ㅋㅋㅋㅋㅋㅋㅋ 오오라가 엄청나다며 실패한 키시 징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타로가 따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마 대쉬 이동 중 차량에서 딴 게 아닐까 싶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납치 당했냐고 한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처음 듣고 ?? 뭐야 지금 납치 당했어?? 했는데 사람 생각하는 거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탭들 대회의 시작됐다는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이 말 못하는 키시 유타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던져서 음성변조해도 키시 유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랜만에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