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12. 24.

20211223 RadioGARDEN :: 나가세 렌│키시 유타│岸優太│언급

 

 

 

 

 

 

그런 것으로 다음 표제는 이것. 「잘못 읽다」.

 

인데요. 이거 저기... King & Prince 영어 레슨을 하고 있다고, 있어요. 영어 레슨. 그래서 전에 같이 한 게 저랑 쇼랑 진구지였어요. 구우지. 그리고 키시상이랑 카이토는 다른 일이 있었고. 그때 영어 수업 중에 시간에 관한 거, 본 주제 넘어가기 전에 하는 이야기로. 「오늘 몇 시에 일어났어?」 같은 시간의... 영어로 해서. 그래서 뭐 예를 들어 7시라고 하면 「seven o'clock'」 그럼 12시는? 이라는 얘기가 됐을 때 「twelve o'clock」이라고 하잖아요. 진이 「12시 뭐였지.... twenty.... twenty....」 그리고 쇼도 「twenty o'clock인가...」 근데 그거 20이잖아요. 그래서 영어 선생님으로부터 「아니, 일단 틀렸어. 일단 틀렸어」 그랬더니 진이 「알겠다! twenteen이다!」라고 말해서ㅎㅎㅎ. 아니, 마음은 알겠어요. thirty가 30이고, thirteen이 13이잖아요. 그러니까 진의 안에서 twenty는 20이고, twenteen이라면 12시가 된다고 생각해서 엄청 잘난 얼굴로 「알겠다! 선생님, twenteen이다!」라고 말해서 옆에서 나 대폭소. 뭐야? twenteen은 ㅋㅋㅋ 마음은 알겠지만 말이야 「twelve야」라고 말해줬어. 나 알고 있었는데 말 안 했어. 좀 재미있는 게 나올 거 같았으니까. 자유롭게 하게 냅뒀더니 설마하니 진구지가 twenteen이라고 말했다는... 엄청 재미있어서. 쇼도 그 후에 영어 문제로 student가 나와서, 그래서 뭐 예문은 물론 더 어려웠지만요. 「I am a student」같은. 그리고 그 다음에 「나는 공부하고 있습니다」, 「I am studying English」 같은 문장이 나왔는데 「student」를 의식해서 「스튜딩」이라고 말했어요, 쇼. 「student」의 철자가 「stu」로 「studying」도 같으니까. 「student」 너무 의식해서 「슽튜」.....말하기 힘드네 「스튜딩」이라고 말해서. 이게 엄청 웃겼네. 비교적 처음에 배우는 단어잖아. 그치만 역시 「student」에 휩쓸려버리는 거네, 아마. 그런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스튜딩」이에요! 「studying」을... 그러니까 그런 발언이 엄청 있어, King & Prince의 영어 수업은. 그러니까 엄청 웃겨.

 

그치만 그 안에서 제일 잘 하는 건 의외로 키시상이라는. 응응응응, 그러니까 나도 전혀 못 하는데. 그러니까 만약 해외에서 영어를 말해야 하면, 우리 4명이서 「키시상 그런 때가 오면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하면서 무릎 꿇고 부탁하는 걸 하고 있어, 언제나. 「그런 때가 오면 부탁 드립니다!」라고 4명이서 장난으로 말이지. 「아니, 너희들도 열심히 해!」라고 키시상이 태클 걸지만. 그치만 일단 5명 모두 영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직 이런 레벨이지만요. 「twenteen」과 「스튜딩」의 레벨이지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그러니까 뭔가 웃기니까 평범하게 모두도 웃는 얼굴이 될 거라고 생각해. 우리의 영어 수업 풍경. 20살 넘은 어른들의 수업으론 보이지 않으니까, 정말. 네. 뭔가 기획으로 앞으로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키시 얘기는 후반밖에 없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번역 완전 정신 없고 엉망진창이긴한데 너무 웃겨서ㅠㅠㅋㅋㅋㅋㅋ

 

와 나도 킹프리 영어 선생님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 엄청 골 때리면서도 재미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하면 되는 거지.... 잘 하는 게 문제가 아니지, 열심히 하면 잘 하게 되는 거지 그치ㅠㅠㅠㅠㅠㅠ

화이팅이야... 응원해....

.......내 앞가림이나 잘 하고, 나나 공부해야지....

 

아무튼 아직도 놀라운 사실 킹프리 내 영어 탑클래스는 키시 유타ㅠㅠㅠㅋㅋㅋㅋ

한 마디도 못해서 분해서 공항에서 물 사러 갔다가 사과 주스 사오느라 비행기 놓쳤던 키시 유타가...

그룹 내 최고 영어 능력자ㅠㅠㅠㅠㅠ 열심히 공부했구나..

방송에선 do를 배웠다느니 뭐 그런 말 하지만 내가 보기엔 어쨌든 입을 뗄 수 있고, 회화를 어찌저찌 성립하고 있기 때문에 진짜 많이 늘었단 생각은 듦..ㅠㅠㅠ(누구세요)

ㅠㅠㅠㅠㅋㅋㅋㅋ장난 치는 거 상상만 해도 좀 웃김 ㅠ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도게자를 하면서 장난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 유타 힘내~!!!!!!!

간지나는 영어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