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11. 9.

Honda Heart Yuta Kishi はじまる。篇(시작 편) :: 키시 유타│岸優太

 

 

 

 

───── 키시상, 오토바이 면허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오토바이의 어떤 부분이 좋으신가요?

키시 겉모습도 그렇습니다만, 파워라든가, 에너지를 받을 법한. 뭐랄까, 좀 멋있는 제가 될 수 있다고 할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N에서 1단으로 올렸을 때 스콩(*기어변속했을 때 나는 소리)하고 떨어지는 소리를 정말 좋아해서, 그건 얼만큼 밟아도 매번 기분이 좋네요.

히라노 매니악하네~ 거기구나(웃음)

진구지 계~속 말해요, 저한테도(웃음)

히라노 발진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잖아(웃음)

진구지 주차장에서 즐길 수 있어(웃음)

키시 16살에 면허를 따서, 원래 저는 바이크를 탔었어요. 쇼랑 진구지가 드라이브 갈 때 태워주거나 해서, 키시군 자동차 타는 편이 좋을 거야 라고 추천 받았어요. 타보니까 역시 기분 전환이 되네요, 평상시의. 틈만 나면 타버려요. 즐겁게 해줘요, 저의 라이프를.

히라노 갑자기 멋진 척 했네(웃음) 저의 「라이프」(웃음)

타카하시 표제 노렸네(웃음)

 

 

───── 진구지상과 투어링을 간 적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키시 투어링도 갔었고, 셋(히라노, 진구지, 키시)이서 드라이브 갔을 때 보통은 누군가의 차에 타서, 같이 가잖아요. 근데 3명 각자 자기 차로 가거나 했지.

히라노 자동차가 너무 좋아서, 조수석에 탄는 게 싫어요!(웃음) 운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배기관의 소리라든가도 즐기고 싶어서, 음악이나 TV, 전화도 걸지 않고, 그저 각자의 차에서 같이 달려가요. 그치만 재미있지 이거.

 

 

───── 오늘 본 자동차나 오토바이 중에서 특히 맘에 들었던 건 있나요?

키시 저는 역시...헌터 커브! 커브의 인상은 솔직히 동네 안에서 타는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커브의 개념이 확 바뀌었어요. 귀여워요. 거기다 연비도 좋구요.

히라노 헌터 커브의 N에서 1단으로 변속할 때 소리는 어때?

키시 그것도 좋은 소리예요, 스콩~~~하고!

 

 

 

─ Honda Hearts Interview :: https://www.honda.co.jp/HondaHeart/interview/kishi/

 

 

 

 

 

아침에 눈 뜨자마자 급하게 읽는다고 단체랑 키시만 읽었는데 난 다들 이렇게 멤버들이랑 하는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키시 인터뷰에서 다들 와글와글 거리는 거얔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웃었네ㅠㅠㅋㅋㅋ 할 말 많은 지구히라 ㅋㅋㅋㅋㅋ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콩~! 하는 소리 들린다는데 나는 오타쿠가 아니라 그런가 아무리 들어도 딸깍 소리만 들려.......... 뭔가 그 저음으로 즈콩~ 이런 소리 느껴진다는 식으로 말하는 거 같은데 나는 왜 안 들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몇 번을 들어도... 집중을 해도 안 들린다.... 언젠간... 들리겠지.....

 

키시 16살 때 면허 딴 건 얘기해줘서 알았는데 계속 오토바이만 탄 건 몰랐음...ㅇ0ㅇ... 오토바이랑 자전거 러버..... 자동차는 작은 자동차면 숨 못 쉴 거 같아서() 못 산 건 알고 있는데..... 이 얘기했을 때 지인들이 그럼 버스 몰면 되겠다! 해서 상상하고 웃었는데...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오토바이 더 좋아했을 수도 있겠네~ 싶기도 하고... 그냥 바깥 바람 좋아하니까 더 타고 다녔던 걸 수도 있고....... 머 암튼... 다들 몸조심 하면서 타요... 오토바이는 정말...^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