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11. 9.

Honda Heart King & Prince はじまる。篇(시작 편) :: King & Prince

 

 

 

 

────── 여러분 바쁘신 와중에 감사합니다.

멤버일동 별말씀을요! 잘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이 정말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좋아한다는 게 오늘 촬영에서 느껴져서 기뻤습니다. 굳이 꼽자면 어떤 분이 제일 자동차를 좋아하시나요?

멤버일동 이야~ 정하기 어렵네~!

진구지 정말로 모두 차나 오토바이, 타는 것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면 눈동자가 소년 같아져요. 어린시절 꿈에 그리던 자동차!라는 눈이 되니까요.

히라노 그치만 장르가 여러가지로 있죠? 자동차라면 스포츠카나, 전기자동차나, 그 부류에 따라 모두가 좋아하는 게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키시 고집하는 것도 다 제각각이고!

진구지 응응, 타는 법의 스타일이라든가.

히라노 응, 모두가 다 좋아해요.

 

 

───── 여러분 좋아하는 것을 이야기 할 때, 정말 눈이 반짝반짝거리네요(웃음)

히라노 아마 여기서 조명 2개 줄여도 빛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웃음)

 

 

───── 작업복도 정말 잘 어울리고, 하얗게 빛나고 있네요.

히라노 아니, 이렇게 영광인 일 없어요! Honda의 작업복!

진구지 저희들 자동차를 너무 봐서, 무릎이라든가 까맣게 되어버려요.

히라노 기름때라든가!

타카하시 Honda를 점점 알아가는 과정에서 더욱 맛이 나오네!

키시 그러니까 앞으로도 오래 입게 해주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 Honda Heart Interview :: https://www.honda.co.jp/HondaHeart/interview/kinpuri/

 

 

 

 

 

한 분이 너무 조용한 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인터뷰에 대해 할 말이 더 있는데 그건 키시 개인 인터뷰에서 얘기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