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10. 4.

20210807 佐藤二朗のRADIOジロー(사토 지로의 RADIO지로) :: 히라노 쇼│키시 유타│岸優太│언급

 

 

 

 

 

 

히라노: 자, 그리고 지로상에게 King & Prince를 설명해줬으면 한다는 것인데요.

사토: 왜 웃고 있는 거야? 히라노. 왜 웃고 있는 거야.

히라노: 이건 연배 관계 없이, 랄까...

사토: 연배 관계 없이? 연대(시대)지? 

히라노: 뭐라고 할까요. 모두에게 말할 수 있는 건데요.

사토: 히라노. 연배 관계 없이가 아니야.

히라노: 정말 바보들의 집합...같은 그룹이네요~

사토: 그렇지 않잖아.

히라노: 각자 뭔가 하나쯤은 바보 같은 부분이 모두 하나씩 반드시 가지고 있는

사토: 매력이지? 매력.

히라노: 사람을 모아둔 게 King & Prince 입니다.

사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설명으로 괜찮은거야? 히라노.

히라노: 그러니 사토 지로님의 「좀 바보 취급하고 싶네~」라는 때가 있다면 부디 King & Prince를 봐주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

사토: 좋은 말 하네~

히라노: 에... 지로상. 지금부터 멤버 한 명, 한 명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사토: 오~ 부탁해.

히라노: 나가세 렌은 말이죠. 저기... 우리 King & Prince의 MC로서, 자리는 그런데요. 츳코미역이기도 해서 에.... 그는 꽤 뭐라고 할까요. 예쁘고 맑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니, 만약 맑은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King & Prince를 만나러 와주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연락 주시면 언제든 가겠습니다.

사토: 그런가. 호오.

히라노: 그리고 카이토는 말이죠. 정말 그.... 저 어릴 때부터 댄스했는데요 그런 저도 쟈니스에서 제일 잘 춘다고 생각하는 게 카이토네요. 댄스를 제일 잘 하네요.

사토: 하~ 대단하네, 그건. 댄스.

히라노: 그리고 막내 기질이라서 꽤 어리광을 부리네요. 그러니 지로상도 그... 어리광 덜 받아줬네~라고 생각하면 부디 King & Prince에게 연락을 주시면

사토: 그런, 바보 아냐? 무슨 말이야?

히라노: 카이토가 금방 어리광 부리러 갈 거라 생각합니다.

사토: 아, 그래? 좋네.

히라노: 그리고 키시군은 말이죠... King & Prince 리더로서 활약해주고 있는데요.

사토: 어른스러운 느낌이지?

히라노: 꽤 그가 어설퍼서요. 정말 그...... 국적 같은 게 맞으려나? 생각할 정도로 통하지 않을 때가...

사토: 그만둬, 그만둬.

히라노: 있네요. 그러니 그... 부디 바보가 줄줄 새는 사람을 보고 싶다고 생각하면 King & Prince에게 연락주세요.

사토: 그다지 없어요! 그런 때. 바보가 줄줄 새는 사람을 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때 그다지 없어요.

히라노: 마지막으로 진구지는 말이죠! 꽤 저기 정리하는 역... 같은 포지션으로 King & Prince 다같이 그... MC 같은 걸 한다고 하면 역시 진구지가 이야기를 잘 돌려서 분위기를 띄워준다든가 꽤 서포트 해주는 일이 많고, 콘서트 같은 것도 꽤 진구지가 생각해줘요. 그러니까 그... 부디 콘서트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진구지를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토: ㅋㅋㅋㅋㅋ콘서트 만들고 싶을 일 없어, 없어요.

히라노: 지로상, King & Prince에 대해 알아주셨나요?!

 

 

 

 

 

와 진짜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미루다 보니 이렇게까지 밀리네요,,,^^,,,,

두 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 특히 라디오는 밀리면 정말 귀찮으니까 제때 제때 해야지! 라고 마음 먹으면서

제때 제때 미루고 있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