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4. 29.

Night Doctor INTRO :: 키시 유타│岸優太│언급

 

 

 

 

 

다나카 케이상, 키시 유타상, 키타무라 타쿠미상, 오카자키 사에상, 지금 가장 화제의 호화 출연진이 집결!

.

.

.

(전략)

.

.

.

키시 유타상이 연기하는 후카자와 아라타(深澤新)는 연수의를 막 졸업한 전・내과의사. 부모님을 일찍이 잃고, 몸이 약한 여동생을 혼자서 챙겨주고 있습니다. 여동생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의사가 됐습니다만, 미츠키나 나루세와 같은 의사로서의 강한 신념은 가지고 있지 않은 채로 있습니다. 하쿠오카이 아사히 카이인 병원(...)에서 내과의로서 일을 하고 있던 후카자와는 구급진료에서 일하는 동료가 힘든 일에 너덜너덜해져가는 모습을 보고 「구급의는 절대 하고 싶지 않아」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막 그런던 참에 나잇 닥터로서 일하지 않겠냐는 원장으로부터의 제안에 여동생이 어릴 때부터 이 병원에 신세를 졌던 것도 있어, 그 부탁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기술도, 할 마음도, 자신도 없는 후카자와였지만, 동료들의 자세를 보며 점점 영향을 받아 변해갑니다. 프라이빗에서는 여동생과 둘이서만 오랜 시간 지내왔기에 가사일을 잘 한다. 일을 우선시해 사생활이 엉망진창인 미츠키를 여러가지로 돌봐주게 된다.

.

.

.

(후략)

.

.

.

 


 

노다 유스케(野田悠介) 프로듀서

Q. 캐스팅에 대해

A. 「...(전략)...키시 유타상은 후카자와와 비슷한 텐넨의 느낌이나 순수함을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나이 차이가 나는 여동생의 상냥한 오빠와 의사로서 미숙함을 그대로 연기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후략)...」

 

 

 

─ Night Doctor :: www.fujitv.co.jp/NightDoctor/introduction/index.html

 

 

 

 

 

자, 이제 의학 용어를 뒤져보기로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어찌되던 상관없고.... 다른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지만 이렇게... 큰 작품에... 들어갈 수 있게 되다니 정말 아직도 믿기지 않고,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행복하다...^_ㅠ

 

키시 캐스팅 된 이유 보면 아라타랑 진짜 잘 어울릴 거 같음..^_ㅠ... 하 6월 빨리 왔음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

상냥한 오빠와 미숙한 의사... 그 사이에서 성장해 나가는 역할.....

키시에게도 정말 큰 기회가 될 거고, 큰 성장의 계기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건강제일인거 알고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