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7. 10.

20200709 RadioGARDEN :: 나가세 렌│키시 유타│岸優太│언급

 

 

 

 

 

아이치현 렌군을 이마에 넣고...액자[각주:1]에 넣어서인가! 집에 걸고 싶어상. 오케이.

 

렌군 안녕하세요. 얼마 전 키시군이 킹프리 얼굴 스티커가 소지품에 붙어있다고 얘기했었네요. 친구와 키시군 힘들겠네, 누가 한 걸까?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쇼군이 반 장난으로 하기 시작해, 진군이 분위기 타서 같이 하기 시작하고, 재미있어 보인다고 합류하는 카이짱, 렌군은 그걸 보고 웃으며 저쪽에서 붙이라고 부추기는 등 이런 느낌이려나~망상을 펼치며 웃었습니다. 진상(真相)은 어떤가요? 참고로 스티커는 Mazy Night 특전인가요? 괜찮다면 알려주세요.

 

일단 스티커는 정답입니다. Mazy Night의 특전입니다.

 

뭔가 엄청났어! 아니, 꽤 정답이네요. 그... 쇼가 일단 반 장난으로 하기 시작해서... 엠스테 때에요. 나갔을 때 스탠바이 중? 꽤 한 시간정도 시간 있었으니까.  이야~ 재미있었어 진짜로. 저기 말이야ㅎㅎ 일단! 운전면허증을 그.. 얼굴 사진 있잖아요, 운전면허증. 그 얼굴 사진 부분을 누구였지? 카이토로 해서, 딱 Mazy Night 특전 스티커 사이즈가 얼굴 사진이랑 맞았어. 그리고 사무소 입관증이 있어. 쟈니스 사무소의 입관증. 그걸로 출입하는데요, 사무소 내를. 그거에 키시 유타라고 쓰여진 부분에 내 스티커가 붙고... 내가 제일 좋았던 건 키시상의 지갑 맘대로 빼서, 지폐 빼서, 노구치 히데요[각주:2]의 얼굴을 히라노 쇼로 했어. ㄹㅇ 웃겼어. 진짜 사이즈 딱 좋아. 정말로. 그리고 King & Prince 로고 스티커가 있었어. 키시상의 지갑의 브랜드 로고가 쓰여진 부분을 King & Prince로 하고, 운전면허증의 주소 있잖아. 주소 쓰여진 부분. 거길 King & Prince 로고 스티커로 해서ㅋㅋㅋㅋ. 키시상 기뻐했네. 응, 기뻐했어! 웃고 있었어! 그도 그럴게 사무소 입관증 내 얼굴 붙어있는 채니까 말이야, 아직. 그야 기뻐하고 있어~ㅎㅎ 응, 그러니까 진도 분위기 타서 같이 하고, 재미있어 보인다고 합류했네, 카이토도. 그리고 나는 그렇네 정말 말 그대로의 구도네요.

 

대기 시간, 그렇네 마침... 그런 시시한 짓 매번 하고 있지만, 이번 엠스테 대기 시간엔 마침 스티커? 라는 게 있었으니까... 진짜 지폐가 제일 웃겼네. 진짜 웃겼어. 지폐에 실리고 싶다고 얘기했었으니까, 쇼도. 그럼 어쩔 수 없나~하고 생각하며 보고 있었습니다. 라는 게 진상(真相)입니다.

 

재미있었어~

 

(그런 메일 많이 와 있어요.)

 

아~ 그렇구나!!ㅎㅎㅎ 응응응, 그러니까 스티커 이런 방식으로 쓰면 안돼! 모두들. 실제론 (그렇게 쓰는 게) 아니니까 말이야! 제대로 뭐랄까 필통 같은데 붙이는 거려나? 절대로 지폐나 면허증에 붙여서는 안 됩니다! ㅎㅎ 따라하지 말아주세요!!

 

 

 

 

 

웹일기 뜨자마자 다들 히라노네... 했는데 역시 발단은 그였던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핸드폰 같은데 붙였으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신박하게 붙였다고 해서 웃었다ㅠㅠㅋㅋㅋ 예전에 학교 다닐 때 학생증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뭐 귀여운 스티커로 가리고 다니던 애들 있었는데 괜히 그거 생각났음ㅋㅋㅋㅋ n년만 어렸어도...(말은 이렇게 해도 쪽팔려서 못 했을 것)

 

아무튼 면허증이라 입관증 진짜 ㅋㅋㅋㅋ 너무 웃겼는데 천엔짜리에 붙인 거 ㅋㅋㅋㅋ 히라노 쇼 이렇게 지폐에 실리는 꿈 이루냐구요ㅠㅠㅋㅋㅋ 아니 근데 돈으로 장난치면 호온난다 진짜..!!ㅋㅋㅋㅋㅠㅠㅠ 소듕한 키시 천엔에ㅠㅠㅠㅠㅠ 소듕한 돈에 장난 치는 거 아냐ㅠ 호온난다 진짜ㅠ(?)

 

라디오 있으니 이런 거 알려줘서 너무 좋다!

단체 라디오도 하나 생겼으면..ㅠ_ㅠ

 

 

 

  1. 이마와 액자를 의미하는 한자가 같습니다 :) [본문으로]
  2. 천엔 지폐에 그려진 인물.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