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 8. 11.

20180810 VICTORY ROADS :: 사토 쇼리│키시 유타│岸優太│언급

 

 

 

 

 

 

 

에... 7월 7일 『THE MUSIC DAY』 봤습니다! (고마워!)

「이노센트 데이즈」는 물론 쟈니스 메들리도 두근거리며 봤습니다!

와타나베 나오미상과의 댄스도 빠릿빠릿해서 멋있었네요!

 

에.. 그리고 개인적으로 전원이서 「아이난다」를 부를 때 키타야마군을 끼고 쇼리군과 키시군이 뭔가 아이컨택을 하는 것을 보고 (...나왔구나 그거!) 에... 눈시울이 뜨거워졌습니다. 어째서..?

 

에... 쇼리군은 이런 날을 기다리고 있었겠지, 그리고 이런 기회가 점점 늘어날 거라고 생각하니 정말 기뻐졌습니다.

 

상사상애(?) 물음표가 붙었네요. 상사상애(?)인 두 사람이 다양한 방송에서 많이 엮일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뜨거운 날이 계속 이어지는데 24시간 테레비 퍼스널리티라는 대역을 맡아 바쁜 나날을 보낼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부디 몸조심 해주세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고마워!

 

 

스테이지 위에서 뭘 하고 있었냐면.... Jr.시절엔 손으로 숫자를 나타내서 신메트리 두 사람이 서로... 그러니까 반대쪽에 같은 위치에 서 있는 사람에게... 손으로 번호를 말해줘요. 목소리가 닿지 않으니까.

 

그걸... 내 신메가 키시였으니까, 그 때.

 

그....그걸 했을뿐이네요ㅎㅎㅎㅎㅎ

 

하자~ 라고 무대뒤에서 얘기했거든요ㅎㅎ

 

본방에선 원래 안 하는 건데 말이지~ 하면 안 되는 건데... 리허설 때 하는 건데 하자고 말하고 웅...했을뿐인데요...

찍혔구나...

 

근데 아마 손은 찍히지 않은거지 아이컨택이라고 쓰여져 있으니까.

 

앞으로도 킹프리를 포함해서 쟈니스의 뭔가 그...여러 음악방송이라던가 뭔가 에... 콜라보라던가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도 그렇지만 뭔가 이런저런 걸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뭐 저는......전혀....말한다고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생각하는게 중요하니까요!

 

저도 팬분들과 같은 시선으로 생각해요!ㅎㅎㅎㅎ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이렇게 콜라보가 있으면 좋겠다던가...

음, 기대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메였다고 얘기하는 것도 좋은데

 

팬들이랑 같은 시선으로 보고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쇼리는 키시담(!)이니까ㅠㅠ 내가 이길 수도 없는 키시담(!)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

콜라보 얼마나 기다리고 있겠어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유쇼로 유닛곡 한 번 내줄래...?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