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8. 12.

【~8/12 답장】블로그 방문해 주신 분들께...

 

 

* 혹시 이후에도 사이트 통해 메세지 보내주시면 이 포스팅에 추가해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

kc-950929.tistory.com/1212

8/12 갱신

 

 

정말 한 분도 안 오실 거 같아서...()

역시 혼자 놀아야겠다..! 했는데 그래도 보내주신 분들이 있어서..ㅠ_ㅠ..

급하게(?) 답장 남겨봅니다...

 

혼자 안 놀아도 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ㅠ

 

 

 

-

 

하트를 굉장히 많이 보내셨다는데 안 보여서 안타깝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이미 들켰는데 자꾸만 핸드폰 탓을 하시는 분께 하트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제가 링크를 그대로 복붙했더니 일본 사이트로 기본 설정이 되어있어서...

...................내용이 하나도 안 보인다고 당황했으나.... 괜찮아요!!!!

내용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거짓말 아니고 진짜요ㅠ_ㅠ...

 

가장 먼저 구독해주셨다고 해주셔서... 정말 변방의 쭈구리 블로그에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8ㅅ8

항상 좋은 말만 남기려고 하지만, 때론 좋은 말이 아닌 부정적인 글들도 남기게 되어 괜히 기분 상하게 하는 건 아닐까 죄송하기도 하네요..8ㅅ8

보정도, 번역도, 그외의 포스팅들도 다 제 만족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렇게 봐주시는 분이 계시다는 것이, 행복하다고 표현해주시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어요...ㅠ_ㅠ....

언제까지 제 체력과 멘탈이 따라줄 지는 모르겠지만... 될 수 있는 한 즐겁고 행복하게 함께 덕질할 수 있음 좋겠네요 ^0^..!!

 

익명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언제까지나 행복한 덕질, 나날 보내시길 바랄게요💜

 

 

 

-

 

따뜻한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8ㅅ8

헛소리도 많이 하고... 보정이며 짤을 만드는 기술도 센스도 많이 부족한 사람인데 이런 말을 감히 들어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8ㅅ8.... 감사하다는 말밖에 안 나옵니다...8ㅅ8...

 

티스토리... 할 말이 넘나 많은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했던가요.. 어찌저찌 새로운 시스템에 맞춰는 가고 있습니다만..... 불편한 건 너무나 많아서 다 말할 수도 없네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일단 제일 불편한 건 폰트 사이즈 설정을 세세하게 할 수 없어진 거랑, 각주가 사라진 걸까요..^_ㅠ...

아, 그리고 사진 정렬도 제대로 안 되는 거랑.... 그냥... 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진지하게 아직도 다른 사이트를 찾아볼까 고려 중입니다만....

마땅한 사이트도 없기도 하고, 4년 이상을 아카이빙을 해 온 블로그라 쉽게 놓을 수가 없네요...

휴... 아무래도 당분간은 티스토리에서 눈물 닦아가며 포스팅 할 거 같습니다..^0^..!!

 

별 거 아닌 블로그/트위터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8ㅅ8..

그리고 이렇게 심심해(?)하는 사람을 위해 따뜻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두 번째(?) 익명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0^!

 

 

 

-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따뜻한 말을 들을 때마다 치유를 받곤 한답니다...

이렇게 따뜻한 말을 들어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로 예쁜 말 남겨주시는 여러분 덕에 하루하루 살아갈 힘을 얻어요ㅠㅠ

 

짤도 전지적 제 시점으로 만드는 것인지라... 모든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구간을 매번 쪄 낼 순 없겠지만...

마음이 맞는 부분이 있을 때 기뻐해주신다니 저도 기쁩니다..8ㅅ8

 

이곳은 키시브르 박물관입니다!(한 술 더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만족으로 하나하나 쌓아 온 글들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3

 

정말로... 익명3(?)님의 말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8ㅅ8....

저야말로 가혹한 일상에서 따뜻한 말 남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습니다..8ㅅ8

꼭...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랄게요...8ㅅ8

 

 

 

-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사실 이후에 아무도 안 오실 거라 생각해서.... 잊고 있었습니다...^^....ㅠㅠㅠ

 

저야말로 이런 블로그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8ㅅ8..

저도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행복하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해나갈 수 있는 거 같네요..8ㅅ8...

 

앞으로도 행복한 덕질 해봅시당..!!!

 

 

 

 

-

 

안녕하세요, 익명님! 확인이 늦어졌습니다!

어쩐지 페잉 올린 글과 이 글 조회수가 좀 있어서 혹시나 해서 들어가봤더니...ㅎㅎ

익명님의 메세지가 남겨져 있어 호다닥 답장 드립니다!

제 블로그가 익명님에게 조금이라도 편안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합니다..^0^

 

웹일기에 관련해서는 말씀하셨듯 유료인만큼 저만 볼 수 있는 공간에 두어서...

"일정 기간 공개"는 조금 어려운 상황입니다..ㅠ_ㅠ

(제 시간과 여러모로 처리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