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1. 2. 22.

2021.03 WINK UP 「キシノシキ(키시노시키)」:: 키시 유타│岸優太

 

 

 

Kishi's season

- 키시군의  생각하고 있는 것-

 

 

 

 

 

 17 『인기

 

선배나 후배로부터의 인기, 전혀 없습니다만.... 귀여워해주시는 선배라고 하면 미야케(켄)군이나 (키쿠치)후마군, 토츠카(쇼타)군. 미야케군은 『VS다마시(VS魂)』를 보시고 연락을 주시기도 하고, 후마군이나 토츠카군은 「다음 번에 만나고 싶네요~」라는 이야기를 나눈다든지. 그리고, 후쿠다(유타)군도 잘 대해주세요. 포유(ふぉ~ゆ~)상은 모두 상냥해요. 후배로부터의 인기는 정말 놀랄만큼 없어요. 하지만 『DREAM BOYS』를 통해서 친해진 후배는 있네요. (사사키)타이코와 (이와사키)타이쇼와는 자주 얘기하고, 그리곤 (나카무라)레이아나 야바나(레이)군, 모토다카(카츠키)군이라든가. 후배로부터 츳코미 당하거나 하는 건 기쁘고, 좋아해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만, 너무 잘 따라줘도 좀 무서워요. 후배는 칭찬을 해주는 경향이 있어서인지, 그걸로 우쭐해지면 벌거벗은 임금님이 될 거 같아서...무서워요(웃음).

제가 인기있었던 시절을 꼽는다면 보육원에서 제일 나이가 많은 반에 있었을 때. 반 친구들은 모두 나를 좋아했으니까요(웃음). 낮잠 시간에도 모두가 다가올 정도로 인기인이었다고 생각해요. 어렸지만 남자였으니까 기뻤고, 아주 싫은 것도 않은 얼굴을 하고 있었네요(웃음). 발렌타인 초콜릿도 많이 받았습니다만, 초등학교 이후 한번에 불경기 상태. 그렇게 인기있는 시절은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거 같아요.

제 주변에 인기있을 거 같은 사람은 멤버라면 카이토. 춤을 출 때의 성적 매력과 평소의 귀여운 느낌, 그 갭이 엄청나서. 그거엔 이길 수 없어요. 선배는 많이 계시지만 『VS다마시(VS魂)』에서 같이 하고, 아이바(마사키)군의 그 웃는 얼굴에는 모두가 반해버리겠지~라고 생각했어요. 상냥하고, 종종 보여주는 빈틈이 있는 느낌도 멋지구요. 좀 더 많이 아이바군을 알고, 사랑받는 힘이나 인간력(자립한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힘차게 살아가기 위한 종합적인 힘)을 배우고 싶어요. 그리곤 이노하라(요시히코)상. 인간성은 물론이고, 얼만큼 힘들어도 그런 모습은 일체 보이지 않고, 일을 대하는 자세나 배려가 엄청나요. 엄청 멋있어~!라고 생각했어요.

인기 있는 여성이라고 들어서 떠오르는 건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 제가 좋아하는 향은 말로 설명하기 힘듭니다만, 코를 찌르지 않는 향기로, 산뜻하고, 뇌까지 닿을 법한 향기. 길거리에서 스쳐지나갔을 때 그런 향을 맡으면 뒤돌아 봐버려요. 내면을 말하자면 시원시원한 성격의 사람은 인기있는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여성의 인기 있는 옷은 모르겠습니다만, 머플로는 포인트가 높아요. 머플러로 얼굴을 반정도 가리고 있으면 「보여줘~」라며 신경이 쓰이네요.

 

 

 

─ 2021.03 WINK UP

 

 

 

 

 

키시에게 인기라는 건 뭘까,,,

아이돌로서의 인기는 인기가 아닌 듯한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키시는 ㅋㅋㅋㅋ 후배에게도 선배에게도 그렇게 인기 없다고 말하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 제 3자(오타쿠지만)가 보기엔 충분히 사랑받고 있는데요ㅠ '많은 선배들'은 아닐지 몰라도 소수의 선배들한테 넘쳐흐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스토리가 정말 주석을 포함한 모든 기능 다 삭제해버려서 다 터뜨려버리고 싶은 기분,,,^^,,,,, 이거 블로그 플랫폼 맞죠?^^.... 블로그에서 기본적으로 쓰이는 기능들을 다 삭제해버리면 대체 어떻게 포스팅을 하라는 거지...^^

아니!!! 그리고 사진 왜 왼쪽 정렬만 안 되는데요!!!ㅠㅜㅠㅜㅜㅜㅜ 빡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