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9. 11.

20200910 RadioGARDEN :: 나가세 렌│키시 유타│岸優太│언급

 

 

 

 

 

일단 첫 표제는 이것! 「킹프리, 게임에 빠지다!」입니다.

 

저는 뭐 빠져있는데요. 그...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게임, 다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이 있어서 그거에 엄청 빠져있어요, 지금. 전원. 총을 쓰는 싸움인데요. 카이토한테 다운 받으라고 들어서 저랑 쇼랑 진구지도 다운 받기 시작해서 네 명이서 하고 있는데요. 키시상도 물론 다운 받으려고 했었는데요. 키시상 ㅎ 스마트폰의 용량이 모자라서, 기가(GB)말이지. 그 애만 못 하고 있어. (;б;エ;б;)「아, 안 되겠어, 카이토. 나 용량 모자라!」라고 ㅎㅎㅎ. 게임 못 했어. 그러니까 우리들 네 명이서 왁자지껄 소리 내면서 하고 있는 옆에서 키시상은 타이코 게임 계속 하고 있어요. (;б;エ;б;)「ㄹㅇ 어려워!!」 같은 말 하면서 ㅎㅎㅎ.  (;б;エ;б;)「진짜 못 하겠는데!」라면서 타이코 게임 계속 혼자서, 뭣하면 우리들에게 지지 않을 정도로 혼자서 말하고 있어. 왁자지껄한 느낌 내고 있어.

 

그래서 잘 하는 순서는 이거 또 쇼가 레벨 높아서. 카이토부터 시작했는데, 쇼가 레벨 4~50정도, 그리고 카이토가 레벨 30, 나랑 진구지는 최근에 시작했으니까 레벨 2. 진은 레벨 1이었던가. 나랑 진이 비슷한 정도고, 쇼만 몰두해서 혼자서 뭐지 25를 끊는 느낌. 아니, 엄청 분해. 나 게임 좋아 하잖아? 쇼한테 지는 거 엄청 분해서. 그닥 게임 하는 이미지 없잖아 쇼는. 그러니까 좀 몰래 연습할까 생각하고 있어. 나와!! 매치 결과 같은 느낌으로 누구누구가 유저명으로 나오고, 유저명으로 1위, 2위, 3위 같이. 포인트 스코어?의 1, 2, 3위가 나오는데 언젠가 정중앙에 서고 싶다는...

 

키시상 스마트폰 바꿔! 라는 한 마디. 아니면 어플 지워줬으면 하네.

(용량 비워서)

용량 비워줬으면 해! 단지 그런 건 용량 엄청 먹으니까. 먹는달까, 잡아먹으니까. 나 (용량) 엄청 큰 걸로 했어. 그러니까 설치했지만 키시상의 검약함이 드러나네, 아마. 5GB 정도인건가? 아마. 들어가는 용량. 모르지만, 좀 더 많겠지만. 키시상만 할 수 없다는 게 또 키시상답다고 할까. 그러니까 빨리 다섯 명... 다섯 명까지! 5:5야. 그러니까 진짜 킹프리 함대로 세계 사람들을 차서 무너뜨리고 싶네요.

 

 

 

 

 

키시 핸드폰은... 액정도 다 나가고.... 침수도 한 번 됐다 살아나고... 3년 됐고... 용량도 없고....

키시야... 그걸 노기계 학대라고 한단다....

이제 그만 놓아줘도 되지 않을까... 핸드폰도 많이 힘들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침수 돼고 드디어 바꿀 수 있겠다! 생각해놓고 다시 드라이기로 살려보는 정신..^_ㅠ...

너무...너무잖아..^_ㅠ..... 돈이... 없을 리는 없고....

검약.. 좋은데... 핸드폰이 살려달래..()

 

키시 핸드폰 바꾸면 렌이... 라디오에서 말해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