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9. 4. 28.

20160426 レコメン!(레코멘!) :: 키쿠치 후마│키시 유타│岸優太│언급

 

 

 

 

 

 

노리: 사실 (섹시존의)라이브도 굉장히 즐거웠지만 사실은 후마군단.

후마: 응, 응, 응. 면목 없... 감사했습니다. 신세졌습니다.

노리: 주니어의, 주니어인 거기다 후마군이랑 사이가 좋은 분들이 많이 놀러왔어요, 저번주에.

후마: 응, 응.

노리: 다들 재미있네. 후마군한테 단련됐어.

후마: 누가 재미있었어요?

노리: 이야~ 다들 재미있었지만 내 안에서는 역시 키시군이 장난 아니었어.

후마: 장난 아니지?

노리: 키시군 장난 아니네.

후마: 장난 아니야.

노리: 대체 뭐야, 키시군? 그래서 그 라디오 분위기를 생각하고 라이브 보러 갔을 때의 멋짐 치사하네.

후마: ㅋㅋㅋㅋㅋㅋㅋ

노리: 그 키시군이 엄청 "어이~ 가자!!!" 같은...

후마: 맞아, 그렇단 말야.

노리: 그거 치사하네, 키시군.

후마: 응... 상상이 안 가지?

노리: 상상이 안 가.

후마: 이야~ 근데 평소의 키시를 알고 있으니까 뭘 해도 재미있게 보인단말야, 나.

노리: 아, 그렇네. 나도 좀 올 때마다 싱글벙글 했는 걸.

후마: 다음 번에... 전해지지 않을 거 같아서 라디오 듣고 계신 분들에겐 면목 없지만요. 고로마루포즈(*클릭시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를...

노리: 키시군의?

후마: 따라하는데 ㅋㅋㅋㅋ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뭔가 다르단 말이지 ㅋㅋㅋㅋㅋ 일단!

노리: 아~!! 벌써 보고 싶어! 빨리 보고 싶어!

후마: 손이 I LOVE YOU의 손모양(*클릭시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있잖아.

노리: 응, 응, 응.

후마: 그걸 두 개 합쳐서 이걸로, 이걸로 하고 있는 거야! 달라!

노리: 그런거군. 본인은 진심으로 하고 있는 거지?

후마: 풋내기 락커 같이 되는 거야

노리: 그럼 키시군한테 나중에 전화하죠. 

후마: 전화하고 싶어~

 

 

 

 

 

 

노리: 그럼 후마군이 생각하는 귀여운 남자는 누구야?

후마: .....마리우스는 아냐!

노리: 아~ 에에?! 하마리우스 귀엽잖아!

후마: 그건 계산이 다 된 바디야...

노리: 그럴 리 없잖아!!!!! 마리우스군은 그렇지 않아! 뭘 말하고 있는 거야! 엄청 귀엽잖아! 마리우스!

후마: 걸렸습니다, 걸렸습니다!

노리: 그럼 나는 그대로 함정에 걸린 거야?

후마: 걸려있네요.

노리: 아, 그런거야?

후마: 그 사람은... 머리 좋아요.

노리: 그렇구나.....

후마: 마츠시마지 않을까? 어느 쪽이냐고 하면.

노리: 마츠시마군이 귀엽구나.

후마: 그치만 내가 제일 귀여워 하는 건 키시려나.

노리: 키시군은 치사해!

후마: 엄~청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데 시간 없어?

노리: 있어.

후마: 엄청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데

노리: 응.

후마: 늑대인간게임(*마피아 게임)이라고 알아?

노리: 알고 있어, 알고 있어.

후마: 알고 계신가요?

노리: 나는 알아.

후마: 모르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니까, 그... 늑대인간인 척해서 그... 이래저래 정해지는데 그 늑대인간이 누구인지를 맞혀가는 게임.

노리: 늑대를 말이지?

후마: 그러니까 응, 응, 응. 늑대인간은 숨어야만 해. 그런 보드게임 같은 건데... 그걸 하고 있을 때 투어하러 간 지역에서 했는데 뭔가 한 번 그 자신은 늑대인간이 아니었어.

노리: 응.

후마: 그때 나한테 살려달라고 빌었어 (;б;エ;б;)「후마군!!!!!!!!! 저 늑대인간 아니에요!!!!!! 믿어주세요!!!! 알겠습니다! 목숨 걸겠습니다. 이랬는데 저 늑대인간이면 정말로 저기서 떨어질테니까요.」라는 잘 모르겠는 말 해서..

노리: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심각한 게임 아니라고!! 어째서야!

후마: 그래서 결국 늑대인간이 아니었어.

노리: 응.

후마: 그러니까 이거 거짓말 하는 게임이니까 그러면 게임이 되질 않아.

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후마: 라고 얘기했어. (;б;エ;б;)「 그럼 다음, 다음 게임에서 거짓말 할게요.」해서 다음에 또 같은 늑대인간게임을 했어.

노리: 응.

후마: 그랬더니 그때는 늑대인간이 됐어. 늑대인간이 돼서 이번엔 똑같이 (;б;エ;б;)「저 늑대인간 아니에요, 이번에도!!!」라고

노리: 말했구나.

후마: 말했어. 그러니까 그런 거야~ 그런 거~했더니 아까 얘기 나왔었지만 쥬리가 정색하면서「너 이랬는데 늑대인간이면 날려버릴테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재미있지 않아!! 그 게임! 그런 게임 아닌 걸!

후마: ㅋㅋㅋㅋㅋ 그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가 ㅋㅋㅋㅋㅋ (;б;エ;б;)「그러면 말이 바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말해버렸구나.

후마: 말하면 안 된다고! 근데 그게 귀여워서..

노리: 귀엽네~

후마: 사실이라면 이렇게 되면 「너! 게임이 안 된다고!」라고 되는데... 키시가 그러면 귀여워서...

노리: 대단하네.

후마: 그리고 청소로봇 있잖아.

노리: 응.

후마: 청소로봇, 윙~하고 자동으로 청소해주는 거.

노리: 응.

후마: 그걸 향해서 (;б;エ;б;)「멈춰라! 멈춰라!」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 잠깐만, 그거 진짜?

후마: ㅋㅋㅋㅋㅋㅋ 진ㅋㅋㅋㅋ짴ㅋㅋㅋ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엽지 않아? 그런게 정말 순수한 귀여움이라고 생각하니까, 예를 들어 남자인데 귀엽다는 건 말이야.

노리: 그렇군~

 

 

 

 

 

탐라에 들어와서 오랜만에 들었는데 블로그에 번역이 안 되어 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들어도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빵(?)한 키시 유타도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제일 웃기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쿠치 후마의 사랑이 떨어지는 목소리와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늑대인간게임은 둘째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기 얘기할 때 너무 귀여워 하는 게 느껴져서 웃겨 죽음...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키쿠치가 웃을 때 같이 웃는 내가 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키쿠치 후마 성덕.... 부럽다.....(이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