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 5. 26.

20180525 VICTORY ROADS :: 사토 쇼리│키시 유타│岸優太│언급

 

 

 

 

 

 

5월 25일 오늘 이 순간 듣고 싶은 쟈니스 셀렉트!

 

자, 그럼 오늘도 일단 그룹을 정하죠!

룰렛 스타트!

 

그거야... 킹프리 데뷔일이 이틀 전? 수요일이니까 이틀 전인가... 킹프리가 나오면 엄청난 거잖아.

나왔어 진짜로.

대단하지 않아, 이거?! 이건~ 내 뽑기운이라던가 그런 게 아냐, 분명. 킹프리의 뽑기운이야.

그도 그럴게 킹프리가 데뷔해서, 이렇게 곡을 많이 다양한 곳에서 틀고 싶다는 마음이 분명 모두에게, 6명에게 있는 거잖아.

그거 때문에 뽑힌 거야.

 

정말로 킹프리가 나오다니....

나 조금 분한 걸! ㅎㅎㅎㅎㅎ

아니, 틀어주는 거에 대해선 물론 틀어주고 싶은데...

뽑기운 좋네....

그러니까 나는 키시한테 졌다는 게 되는 거네...

조금 장난치고 싶었어, 킹프리가 걸리면 좋겠네~라고 하고 그 외에도 있으니까, 그 외였습니다~ 라던가 말하고 싶었는데...

뭐 그치만 정말 멋진 그룹이고, 소중한 친구고...

 

킹프리의 강한 뽑기운 좋네~ 멋있네~

 

이틀 전에 데뷔한 킹프리의 곡이라고 하면 데뷔곡이네요!

정말로 데뷔 축하해!

 

진짜로 축하할 일이야! 정말 잘 됐어!

키시가 데뷔한다니 그런 거 울 거 같으니까

신데렐라 스토리에요!

 

.....조금 다르네 ㅎㅎㅎㅎㅎ

 

좀 연관시켜보려고 했는데... 다르네

곡명이랑 연관시켜보려고 했는데요...

 

다시 한 번 데뷔 기념으로 틀겠습니다!

King&Prince의 『신데렐라 걸』

 

~♬~

 

듣고 계신 건 킹프리의 『신데렐라 걸』 데뷔곡인데요.

 

뭐 물론 첫 후렴구는 쇼가 시작해서, 점점 솔로가 이어지는데요.

A멜로디는 키시군부터 시작한다는...!

에... 「11시가 다가오는 북적이는 거리에서 아직 잘 가라는 인사를 하기엔 너무 이른데」라는 부분을 키시군이 부르고 있다는 것으로

 

뭔가 이런저런게 떠오르네....

키시랑 싸웠었지... 라던가 ㅎㅎㅎㅎㅎ

 

그런 계속 사이 좋은 키시군이 데뷔...

키시군만이 아니지만 물론!

키시군이 이렇게... 사이가 좋으니까... 이런저런 이야기가 있어서 이렇게 얘기하고 있지만...

 

뭐, 그 녀석이- 죽을만큼 열심히 하고 있는 걸 봐 버리니까.

뭔가 말이지-

....울 거 같네요...

 

이야, 좀... 그 녀석 진짜로 열심히 한단 말이야.

이야, 좀 울 거 같아.

 

그만하자, 이제.

 

정말로 에.... 킹프리네요! 6명! 데뷔, 이틀 전인가요? 축하할 일이고, 부디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네요.

저도 응원합니다!

 

사토 쇼리 프레젠트 2018년 5월 25일 오늘 이 순간 듣고 싶은 쟈니스 셀렉트였습니다!

 

 

 

 

 

음.... 카페에서 들었는데 "죽을만큼 열심히 하고 있는 걸 봐 버리니까" 라던가 "그 녀석 진짜로 열심히 한단 말이야"라고 말하며

울음을 꾹꾹 참고 있는 듯한 쇼리 목소리에 내가 울어버렸다...

 

진짜 그 순간 펑하고 터져버리 듯이... 카페 아니었으면 정말 울어버렸을거야...

 

쇼리야, 키시 옆에 있어줘서

이렇게 따뜻하게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도 사이좋게, 서로를 챙겨주는 좋은 관계 유지했으면 좋겠다 =)

 

섹시존도, 킹프리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