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1. 7. 25.

2021.08 WINK UP 「キシノシキ(키시노시키)」 :: 키시 유타│岸優太

 

 

 

Kishi's season

- 키시군의  생각하고 있는 것-

 

 

 

 

 

 22 『あざとさ』

*あざとさ・あざとい의 번역을 포기한 모습... 다른 분들은 여우짓으로도 표현하는 거 같은데 맞긴한 거 같은데 뭔가 좀 그 특유의 느낌이 잘 안 사는 거 같아서ㅠ_ㅠ... 그냥 あざとい・あざとさ로 표기해두겠습니다ㅠ...

 

제 안에 あざとさ는 분명히 있어요. あざとさ 100%정도의 이미지입니다. 그도 그럴게 모두가 기뻐했으면 좋겠으니까요. あざとさ에는 TPO가 있다고 생각해서, 저는 あざとさ를 내보이고자 할 때는, 원해지는 것을 확실하게 알았을 때. 그걸 더하고 더해서 돌려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촬영에서 「웃어봐」라고 들었을 땐 눈이 안 보일 정도로 웃어요. 이왕 할거면 배로 즐기자는 기분입니다. 단지 「타산적인」 부분의 あざとさ는 좀 더 있었으면 하는 부분이네요. 될 수 있으면 계산을 잘 하는 사람으로 있고 싶습니다만, 솔직히 어려워서 불가능해요. 애초에 계산 해서 무언가를 하는 것이 불가능 하거든요(웃음). 계산해서 행동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하면, 코미디언 분들의 이미지가 있네요. 웃음을 유발하기 위해 움직인다는 것은, 주변이나 상황이 보이지 않으면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코미디언 분들은 그런 의미로 정말 프로라고 생각해요. 저는 노려서 웃음을 유발한다기보단, 웃음을 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뉘앙스가 다르네요. 제가 노려서 웃음을 유발하는 경우는 거의 없네요. 그런 찬스가 있는 건 아마 패밀리클럽의 영상 뿐입니다. 지금은 아직 안에서만 도전할 수 있네요.

 あざとい 여성에 대해서는, 저는 어느 쪽이냐고 하면 좋아하지 않네요. 자연 그대로가 좋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고의적인 부분에 저항이 있을지도 몰라요. 이것도 TPO라고 생각합니다만, 이쪽이 원하고 있는 あざとさ라면 그건 괜찮을 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기본 저는 원하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플랫한 상대가 좋네요. 저도 타산적인 あざとさ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저의 여성판 같은 분이 좋을지도 몰라요.

멤버 안에서 あざとい한 사람을 고르자면 카이토려나. 카이토는 사실 あざとい 하지 않습니다만, 좀 あざとく 행동할 때가 있어요. 하지만 그것도 팬 분들이 기뻐할 거라고 생각해서 한 행동이에요. 카이토는 제대로 본인을 알고 있고, 생각은 저도 같아요. 결국 멤버 모두 あざとい 하다고 생각해요. 아이돌로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저희들의 あざとさ는 기뻐해주는 사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생각하는 팬 분들이 기뻐하는 あざとい한 부분은 오리 입술이네요.(라고 강한 오리입을 피로) 이건 모두 좋아할 거라고 생각해요. 가볍게 카메라에 잡혔을 때 하면, 이걸로 팬 분들이 「꺄~」 해주실 거라 저는 믿고 있으니까요(웃음)!

 

 

 

─ 2021.08 WINK UP

 

 

 

 

 

내용이랑 사진은 귀여운데 번역이 귀엽지 않은 편...

あざとさ의 늪................................

가끔 내 안에서 단어의 의미가 빡! 맞지 않을 때 너무 답답하다....

암튼 본인 あざとい한 거 인정하는 편(*20200306 쇼쿠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