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 4. 13.

20170318 らじらーサタデー(라지라 새터데이) :: Sexy Zone│키시 유타│岸優太│언급

 

 

 

 

 

 

 

 

쇼리: 도쿄도 **상으로부터의 메일을 읽으면서 투표 결과를 기다리겠습니다. 좀 전에 직업란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쟈니스 주니어인 키시 유타군, 쟈니스 주니어 키시 유타...

후마: 오오...

쇼리: 영업이라고 쓴다고 합닠ㅋㅋㅋㅋ닼ㅋㅋㅋㅋㅋ

후마: 에에?

쇼리: 영업! 뭐야? 영업은

후마: 에에?!!

쇼리: 영업이라니 뭐야?

쇼리&후마: 자영업?

후마: 아니겠지. 영업이니까 돌면서 영업하는 거 같은 거겠지...

쇼리: 그런거군. 그...에?

후마: 아! 그러니까, 그거야. 회사원으로 얘기하는 영...알기 쉽게 말하자면 이 상품을 들고, 이 페트병 들고 "이 상품은 이렇고 이러합니다. 어떠신가요? 사실 의향 있으신가요?"같은 거.

쇼리: 근데 그건...회사...원에 들어가지 않나요?

후마: 맞아.

쇼리: 그러니까 영업이라는 란(欄)은 없잖아. 항목이 없는 거잖아요.

후마: 그러니까 쓰는 거 아냐?

쇼리: 키시는 ...진짜 장난 아니에요.

후마: 장난 아니지.

쇼리: 키시/마츠시마 쪽...후훙

후마: 근데 마츠시마를 여유롭게 넘을 거라고 생각해.

쇼리: 아, 알 거 같아.

후마: 장난 아닌 걸.

쇼리: 키시군은 장난 아니에요...

후마: 요전에 내 생일 파티 해줬잖아.

쇼리: 네, 했네요. 20살 넘은 사람들끼리...

후마: 그 때말이야. 쇼리가 오기... 내가 서프라이즈 걸리기 좀 전의 이야기라는 거 같은데. 키시가 도착하자마자, 건배 전에 잔 전부 넘어뜨렸다는 거 같아.

쇼리: 하ㅏ하핳핳! 가지고 있네.

후마: 장난 아니지 않아? 그 다음 쇼리도 있었지만 코트 걸이 전부 넘어뜨렸잖아.

쇼리: 거기다 그... 식기에 걸릴 뻔 할 정도로

후마: 진짜 위험했었지.

쇼리: 게다가 그 후에 (;б;エ;б;)「누가 넘어뜨린 거예요?!」

쇼리&후마: 너야.

쇼리: 네 손이 걸린 거야.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들으면서 번역....ㅋㅋㅋㅋ

진짜 뭔가 가지고 있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키시 주변엔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그럼에도 사랑받는 당신 너무 좋아♡

 

개인적으로 후마/쇼리랑 엮이는 키시를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라지라에서 더 얘기해줬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