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6. 19.

키시 유타와 친구들 :: King & Prince│움짤




갑자기 맏내랑 막내(*키시랑 카이토)의 귀여운 모먼트들이 머리속에 떠올라서 시작한 기획()

약 한 달만에 키시와 모든 멤버들과의 짤을 쪘기에....

다섯 장 모두 블로그에 올려두려 합니다...(+개인적인 이야기들)


제목은 대충 지은 것...





-


참고로 이 시리즈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짤은

왼쪽에 있는 두 개의 짤들.....


갑자기 정보국 영상 키시카이가 떠오르며 아래 여름 특집이 떠올라서...

만들게 되었다는 tmi....





-


두 번째는 키시히라였는데...

키시히라 조합 좋아하는 편인데 떠오르는 영상이 아래 두 개밖에 없어서()


이것저것 뒤지고 보면서 찾은 15년이랑 17년이던가...

암튼 과거 영상들,,,,^^





-


그리고 키시이와는 함께 한 시간은 많은데 ㅋㅋㅋ 영상이 떠오르는게 없어서,, 힘들었다,,,

딱 떠오른게 왼쪽 두 개였는데,,,,,

마요프리 때 저건 그냥 내가 너무 좋아하는 모먼트라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찾아서 만들려고 했는데 날짜를 못 찾아서 시간을 들였고..^^


뭐 그랬단 얘기.....

이 둘은 투닥투닥 거리는 맛에 보는 재미 너무 좋은 듯..^^


빨리 돌아와줘,,,ㅠ_ㅠ





-


대망의 키시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찌면서 친구랑 얘기한거지만 ㅋㅋㅋㅋㅋ

키시렌은 ㅋㅋㅋㅋㅋ 렌이 겁나 뭔가 많이 해서 이챠이챠 하는 거 많긴 한데

영상이 아니라 파파로 남겨서..^^....


찌고 싶은거 다 파파로 남아서..^^

주니어 시절 짤 고르는데 매우 애를 먹었다...

데뷔하고는 그래도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서 이래저래 남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주니어 때는 만났다 못 만났다 하던 신세라()


근데 부타이 같은데서 이챠이챠 했으니까ㅠ_ㅠ

파파론 다 남고.. 그냥... 너무 고르기 힘들었다...

는 푸념이었습니다()





-


대망의 W유타는 좀 키시렌으로부터 텀이 길었는데

개인적인 사정+영상 고민 때문에 길어짐..^_ㅠ


진짜 더블유타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함께한 세월 길어서 ㅋㅋㅋㅋ

압도적인 자료양.....(인데 내 머리속엔 왜 그렇게 영상으로 남은건 없는지)


그리하여 역대 최고(?) 옛날로 돌아감 ㅋㅋㅋㅋ

12년 15년 19년 20년 이렇게 만들어보았다....


W유타에 관해선 넣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추리는데 너무 힘들었다ㅠ

몇 개는 프레임 수가 안 맞고, 몇 개는 지금 들어가 있는 애들이랑 고민하고...

결국 들어가지 못한 애들도 있는데... 


하나는 바게트(https://kc-950929.tistory.com/831)에서 둘이 끌어 안는 거고

남은 하나는...


이 아이였다....(이 아이는 프레임수 문제)


더 있는데 짤로 안 찐 것들 있고...


아무튼 길디 긴 인연에 정신 못차린 오타쿠였다고 한다....

더블 유타 평생 함께 해...8ㅅ8




괜히 구구절절 말하고 싶어져서 뒷이야기(?)도 같이 적어봤는데...

재미있었다... 그냥 옛날 영상들도 다시 보면서 추억해보고,

최근 영상들도 또 다시 보면서 같이 있게 돼서 다행이라 생각하고....


이렇게 만들고나서 보니 좀 더 정성들여 만들걸 그랬나.. 싶기도 하지만

내가 바쁘니 그건 패스..^^!!!


앞으로도 멤버들이랑 키시랑 잘 지내는 모습 보여줬음 좋겠다!

그럼 몇 년 뒤에 또 이런거 만들고 있겠지..!(라고 탈덕하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