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2. 22.

20200221 でんじろうのTHE実験(덴지로의 THE 실험)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でんじろうのTHE実験  

 

 

 

▷ CAPTURE

 

 

 

 

-

 

초코 먹다가 애 이 나가겠어요......

 

 

 

 

-

 

이렇게 맛있게 먹더니

 

 

 

 

-

 

이때부터 한동안 입 근처에 초코가 계속 묻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

 

 

 

 

 

-

 

키시 어린이 입에 초코 묻어있어요~

 

 

 

 

-

 

여기도 ㅋㅋㅋㅋㅋㅋ

 

예쁜 꼬까옷 입고 이런저런 실험 당한 키시...8ㅅ8.........

귀여운데 너무 괴로운거 안 시켰으면...ㅠㅠ

 

 

 

 

-

 

그리고 손특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이번 편...

이날도 여전히 예쁘게 손톱 다듬고 온 키시 ㅋㅋㅋㅋㅋ

 

 

 

 

 

-

 

계란으로 태어났어야....

 

 

 

 

 

-

 

이거 진짜ㅠ.........

탄산수 얼굴에 들이 미는데ㅠ......

너무 싫었다ㅠ

보안경도 비뚤어질 정도의 강도였는데 눈에도 맞고 눈, 코, 입에 다 들어갔을 듯 ㅠㅠㅠㅠㅠㅠ

 

 

 

 

-

 

보로보로...8ㅅ8

 

 

 

 

 

 

-

 

이날따라 눈에 수분이 더 많았던 느낌..?

그런 느낌이 든 건 나뿐인가...?

 

 

 

 

 

-

 

화면 조정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웃었다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자랑하는거야 ㅋㅋㅋㅋ 보디빌더냐고ㅠㅠㅠㅠㅋㅋㅋㅋ

 

이유 없이, 목표를 찾으며 몸 키우고 있는 내 담당..ㅠㅋㅋㅋㅋ

역으로 목표 없이 여기까지 키운 것도 대단ㅋㅋㅋㅋㅋㅋ

 

 

 

 

 

 

-

 

땀으로 피카피카

눈은 키라키라

 

 

 

 

 

-

 

바부바부....

너무 애기 같았음..ㅠ_ㅠ...

그나저나 이렇게 혹사시킬거면 안전을 위해서라도 키시에게 더 꼬옥 맞는 헬멧 제작해주세요8ㅅ8....

 

 

 

▷ GIF

 

 

 

-

 

탄산 쉐이크 맛보는 키시 ㅋㅋㅋㅋㅋ

이후에 대참사()가 일어나지만ㅋㅋㅋㅋㅋ

 

 

 

 

-

 

여자가 되어줘!!!!!!!!!!!!를 외쳐야 하는데

남자가 되어줘!!!!!!!!!!!!!!! 를 외친 우리의 키시 유타...

역시 델리만쥬...()

 

 

 

 

-

 

아니 무슨 소다스트림 광고하냐구요ㅠ

한 번 누르고 저렇게 쳐다볼일?ㅠㅠㅠㅠ

사야할거 같잖아요ㅠㅠㅠㅠㅠ

 

 

 

 

 

-

 

너무 끔찍한 맛에 눈 크게 뜨고 입 벌리고 스푼 떨어뜨리는게 무슨 만화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아파하고 괴로워하는거 보면서 귀여워하면 안되는데ㅠㅠㅠㅠ

이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물론 안전 검사하고 다 시키는거지만 그래도 너무 가혹한건 안 시켰으면..8ㅅ8...

자꾸 정전기 물, 쥬스 이런거 먹이는데 아무리 건강에 문제 없다고 해도...

남이 아픈거 보면서 웃는 사람이 몇이나 있다고..8ㅅ8.....

아픈건 그만 시켰으면...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