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7. 11. 12.

20171112 ジャニーズJr. dex(쟈니스 주니어 덱스) #02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ジャニーズJr.dex  

 

 

 

▷ CAPTURE

 

 

 

-

 

저번엔 아이돌스러움과 귀여움을 내보였던 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본인을 귀엽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라고 엄청 부정했는뎈ㅋㅋㅋㅋ

 

 

 

 

-

 

오늘도 귀여움 뿜뿜이라고 받아쳐주심 >ㅁ<

맞아요 >ㅁ< 오늘도 어김없이 귀여움 뿜뿜이었음!!

 

 

 

 

 

-

 

앉아있는 자세마저 귀여운걸...ㅠㅠ

 

 

 

 

 

 

 

-

 

 

 

평온한 키시와 옆에서 걱정하고 의심하는 두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마저도 동공지진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 혼자 세상 평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 체내 시계는 변치않고 13초대였다...^^

이럴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당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이거 너무 귀여워서 오열..ㅠ.ㅠㅠㅠㅠㅠㅠ

 

 

 

 

 

 

 

-

 

옆에 짜끄맣게 잘려서 나왔는데 잘 생겨서..그만..

 

 

 

 

 

-

 

나카요시♥

 

 

 

 

 

 

 

 

 

-

 

이와겐 마지막 한 방 제대로 키시 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떨어진 마시멜로 주워먹은거니..?

나중에 보니까 마시멜로 맛있게 먹고 있더만...

 

 

 

 

-

 

경기 보는 모습도 귀여워 >ㅁ<

 

 

 

 

 

-

 

모로랑 같이 있을 때 너무 즐거워보여서 좋았음ㅋㅋㅋ

집에 있는 줄..!!ㅋㅋㅋㅋ

 

 

 

 

-

 

풍선 터뜨리라니까 둘이 사이좋게 풍선 무서워서 귀 막고 시작ㅋㅋㅋㅋㅋㅋㅋ

 

 

 

 

 

 

▷ GIF

 

 

-

 

응하ㅓ아어라ㅡ아아으ㅓㅏㅇ...

 

(갸웃)

 

진짜 이거 너무 귀엽다ㅠㅠㅠ

 

 

 

 

-

 

순식간에 쿨한 남자가 되어버렸어...

앟믄ㅇㄹㅇㄴ.... 갭에 쓰러질 거 같아..ㅠㅠㅠㅠㅠ

 

 

 

 

-

 

귀여우니까 한 번 더~~!! >ㅁ<

12월 2일도 재미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