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2. 1. 12.

20220109 必殺仕事人(필살사업인)2022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必殺仕事人  

 

 

 

▷ CAPTURE

 

 

 

-

 

촌마게에 무거운 얘기니까 찔 일 없겠지~! 했는데

찌고 있는 내가 있었다...

 

일단 이거 장면 자체는ㅋㅋㅋㅋ 달달한 장면이라든가 그런 거 아닌데 ㅋㅋㅋㅋ

약간 좋아하는 사람이 기다리고 있다든가,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든가,

뭔가 미요를 생각하고 있는 그런 장면으로 보임ㅠ_ㅠ...

물론 그런 장면 아님.. 절대 아님...ㅠ

근데 순간적으로 보인 표정이나 분위기가....

흑흑....

 

키시 유타 언제쯤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냐구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IF

 

 

-

 

그리고 입쯀만 봐도 생각나는...

키시 유타 에도어.... 사투리라고 해야해, 옛날말이라고 해야해...

암튼 먼가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물오물.... 입꾹꾹....

 

아무튼 이럴 줄 알았다의 결말이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 결말일 순 없다는 걸 알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키시 유타가 악역이라서 행복한 결말이 안 나는 걸 보고 나니까...

역시 착했는데 죽는 게 낫다는 생각을...(카나타 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후반에서는 "이 새끼가 왜 이래?!" 하고 있는 제가 있었답니다☆

이노키치 이 나쁜놈이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짤 찌기 힘들어서 안 쪘는데...

나쁜 표정을 지을 때랑... 탐라에서 다들 얘기하던 시기에 따라 키시 표정 바뀌는 거...

사실 좀.... 놀랐음.....

생각보다 너무 잘 해내서.......

 

......이러니저러니 해도.....

키시도 엔터쪽으로 재능있는 사람인 건 맞음.....

 

 

그런 의미로 다음에 더 좋은 작품 받아서 연기해줬음 좋겠다~!

우리가 모를 뿐 이미 하고 있을 지도 모르지만... 좋은 작품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