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2. 1. 5.

20220103 VS魂 (VS다마시) :: 키시 유타 │岸優太│캡쳐&움짤

 

 

 

  VS魂  

 

 

 

▷ CAPTURE

 

 

-

 

루이지 옷 입고 뿅뿅 튀어나오는 키시 유타...

넘 귀여운 것... 그리고 저번 포스팅에서 말한 시계...

어트랙션 탈 때 필요한 시계인듯...?ㅋㅋㅋㅋ

저거 찍고 노는 거 보니... 역시 키시 시계 아니었네...(

 

그리고 밤에 찍고, 아침 일찍 찍고 한 거 같은데

진짜 피곤했겠다.....<

 

 

 

 

-

 

나는 정말 키시를 볼 때마다 신기해...

그 누구도 안 뺏어먹는다는 걸 알면서도

저 작은 입과 볼에 다 채워놓고 또 구겨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비축하는 다람쥐/햄스터 같은데.......

인간이라 음식 비축은 불가능하다는 점...(?)

 

 

 

 

 

-

 

카드 뽑고 무즈카시이 카오(한국말로 뭐라하지) 하는 키시 유타 너무 귀여워서

합짤도 찌고, 그냥 캡쳐도 올리고, 그리고 움짤도 쪘어요..^_^....

쿨미남 키시 유타도 좋지만

역시 포켓남 키시 유타^^!!!

 

 

 

 

 

 

 

▷ GIF

 

 

-

 

키시포터🪄⌒♡。.

 

 

 

 

-

 

이거 너무 웃긴게 ㅋㅋㅋㅋㅋㅋ 키시가 한 말이 뭘까? 가 문제였는데 ㅋㅋㅋㅋㅋ

키시한테 힌트 달라고 했으나 키시 본인도 답을 기억 못 하는 상황이었고 ㅋㅋㅋㅋ

근데 또 힌트 달라니까 진지하게 고민은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 안 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뿅!

 

 

 

 

-

 

어트랙션은 타지 못했으나

진수성찬(?)은 먹을 수 있었던 키시 유타....

어쩌면 이게 더 기뻤을 지도.....

앞에 메뉴 싹 모아두고 햄버거 우걱우걱 먹고 있는 거 넘 귀여움...

나도 내가 중증인 거 아는데 귀여운 건 귀여운 거....

 

 

 

 

-

 

볼이 터지기 직전.....

 

 

 

 

-

 

ㅎㅏ.......너모 귀엽다.............

본인 귀여운 거 모르겠지...................

 

 

 

 

 

-

 

위에 두짤은 눈 도록도록 굴리는 게 너무 예뻐서....

키시 눈 진짜 크고 예쁘고.....

유리구슬 같음..^_ㅠ.....

 

가끔 크게 뜨면 지인들이랑 눈밑에 손 놓고 떨어지면 받아야 한다고...

장난치곤 하는데... 진짜 어떨 때보면 떨어지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유리 같아서 떨어지면 깨질 거 같아ㅠ<호러

 

 

현생 너무 피곤해서 오늘 포스팅은 못 하겠다..

보정 할 수 있는 데까지만 하자.... 했는데

어느 순간 다 찌고 있는 제가 있는 거예요.....

.........피곤하다......... 피곤한데............

그래도 빨리 포스팅 할 수 있어서 뿌듯하기도 하고....

 

아, 그리고 정식 타이틀은 「VS魂 2022超豪華新春3時間スペシャル」인데

저거 다 쓰고 번역인 「VS다마시 2022 초호화 신춘 3시간 스페셜」까지 쓰면

......블로그 제목 터질 거 같아서...

VS는 (제 안에서) 합의 보고 VS다마시로 쓰기로.....

 

오늘따라 주절주절 길었네요....

어쨌든 짱 귀엽고 짱 쿨미남인 키시 유타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