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7. 1.

Night Doctor #02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Night Doctor  

 

 

 

▷ CAPTURE

 

 

 

 

-

 

선생님 제가 선생님 때문에 심장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손목도 아픈데....(?)

진찰 좀 해주세요ㅠ....

 

 

 

 

-

 

역시 후카자와 센세 겤콘시요~~!!!!

키시가 맡은 역 중에서 제일 결혼하고 싶네<?

 

 

 

 

 

 

-

 

여기 눈알 도륵도륵 너무 귀엽고, 의상도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

화면이 어두워서 보정했더니 화질과 노이즈가,,^^,,,,,

 

블레 언제 와...

블레 살 거면서 왜 지금부터 이렇게 열심히 짤 찌고 있는지..(

 

 

 

▷ GIF

 

 

 

-

 

선생님.....

 

 

 

 

-

 

선생님 저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개인적으로 흰가운 입은 짤에서 젤 중요하게 여긴 거

청진기 보이는 거였다(

좀 더 아래에 그 카드..? 뭐라 그래..... 신분증?(아님) 있어서

그거까지 포함하고 싶었는데 그럼 너무 얼굴이 작아져서.... 청진기만 사수....

 

하아아ㅏ 의사 역 연기하는 키시를 내가 이렇게 볼 수 있을 줄은....

정말 몰랐거든요....

 

 

 

 

-

 

횻코리....! (;б;エ;б│

 

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놓고 짝사랑 하는 거 티내는 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한 맛(

 

 

 

 

 

-

 

이 옷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옷 입은 짤은 꼭 찌겠다고 마음 먹었던...(??)

 

그리고 우리 섬섬옥수.... 예뿐 얼굴과 손꾸락 ㅠㅠㅠㅠㅠㅠㅠ

인데 간판은 노린 듯 不寝番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소하게 개그 끼워넣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눈알 도륵도륵...👀 떨어지겠어..!!

 

 

 

 

-

 

좋아한다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보여서 웃기는데 마지막에 이어지면 귀여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사쿠라 뽈뽈 쫓아다니면서 이거 하자, 저거 하자 해줬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키시 짝사랑으로 끝나는 역 이제 그만해도 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