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 5. 4.

20210502 ザ!鉄腕!DASH!!(더!철완!DASH!!)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ザ!鉄腕!DASH!!  

 

 

 

▷ CAPTURE

 

 

 

 

 

-

 

이 오빠()가 하는 소바집 어디죠?ㅠ

먹으러 좀 가게요ㅠ

 

새삼 사진 같은 거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도 참 진하다.... 라는 생각하게 된다 ㅋㅋㅋㅋ

마스크로 얼굴 반 이상을 가렸는데 보이는 눈이 너무 진해 ㅋㅋㅋㅋㅋ

너무 일반인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음ㅠㅠㅠㅋㅋㅋ

 

 

 

 

-

 

그나저나 VS 때도 얘기한 거 같은데

이 편에서도 손목 쪽에도 상처 있고 잘 보니 손등에도 있고...

왜 이렇게 요즘 상처를 달고 살지,,,

종종 손에 상처 있긴 했던 거 같지만,,,,

뭔가 요즘은 유독 큰 상처들이 많이 보이는 기분,,,

 

 

 

▷ GIF

 

 

-

 

너무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상상했던 맛이 ㅋㅋㅋㅋㅋㅋ 혀로 느끼는 맛보다 빨리 감상으로 나오는 게 ㅋㅋㅋㅋ

너무 키시 같음ㅋㅋㅋㅋㅋㅋ

고쿠분상이 옆에서 ㅋㅋㅋㅋ 분명 달다고 했잖아...? 하는데

아니에오! 아니에오! ㅇ0ㅇ 라는 식의 반응하는 게 너무 웃겼다ㅠㅠㅠㅋㅋㅋㅋㅋ

 

+ 키시가 언젠가 나 칭찬해줬음 좋겠다(?)

내가 진짜 프레임 수 많아서 트러블 난 거 안 지워주려다...

정(!)이 있지.... 안 지워줄 수 없어서 한 땀 한 땀 지워드렸다,,,,,

언젠가 꼭 한 번은 마음 속으로 나 칭찬해줘라, 줘~~(?)

 

 

 

 

-

 

그리고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ㅠㅠ

너모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고쿠분상 내다보는 키시 유타ㅠㅠㅠㅠㅠㅠㅠ

대쉬는 유독 화질이 많이 깨지는데,,, 그래도 귀여우니까 용서해,,,,

 

 

 

 

 

-

 

얼굴은 안 보이지만 눈이 넘나 예쁜 키시....

 

 

 

 

 

-

 

하... 진짜 너무 먹고 싶었다...

카키아게소바.....

키시 때문에 (카키아게)소바 많이 먹은지 n년차(.....)

종종 카키아게소바 먹고 싶어 주게따.....

 

나 이제 자루소바 잘 안 먹어 키시야,,,

따뜻한 소바, 카키아게가 최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