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1. 3. 28.

20210325 密会レストラン(밀회 레스토랑)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密会レストラン  

 

 

 

▷ CAPTURE

 

 

-

 

오랜만에 캡쳐 수도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는 여담이고

제가 핸드폰을 바꿔서 화면색이 완전 다르더라구요...8ㅅ8...

그래서 보정이 좀 바뀐 거 아냐? 라고 느끼신다면 맞습니다...

이렇게까지 드라마틱 하게 다르게 보일 줄 몰라서 당황 중이지만...

아무튼 밀회레스토랑은 다 좋은데 매번 색빼는데 애를 먹는... 방송...

그치만 조금 더 어른 된 키시가 갸르송 모습으로 있는 거 볼 수 있어서 좋은 방송 8ㅅ8

 

 

 

 

 

 

 

 

 

 

 

 

 

-

 

예쁜 얼굴과 예쁜 손.....

 

 

 

 

 

 

-

 

인터뷰에서도 얘기했지만 ㅋㅋㅋㅋ

결국 시작부터 끝까지 키시 셔츠의 옷깃이 제대로 돌아가는 일은 없었다고 한다ㅠㅋㅋㅋ

한 번 신경 쓰이니까 계속 신경 쓰여ㅠㅠㅠㅋㅋㅋㅋ

 

 

 

▷ GIF

 

 

 

 

 

 

-

 

당연하게도 다 알고 있을 나이고, 그런 얘기도 많이 했을 거고, 난나라() 경험도 있을 수도 있는데

키시 입에서 "寝るとか"라는 말이 나왔다는 사실에 흠칫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나는 키시를.. 사촌 동생 쯤으로 보고 있는 건가...

풋쵸 때도 그렇고 뭔가 내 가족을 보고 있는 기분...

 

 

 

 

 

-

 

어떻게 해서든 인기가 많아지고 싶은 키시 유타(25)

키시에게 인기가 많다는 기준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은 그렇게 하지만 눈이 인기 있다고 말하고 있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소레데스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 있는 거 알고 있지?! 근데 욕심쟁이(?)라서 더 인기 있고 싶은 거지?!ㅋㅋㅋㅋ

 

 

 

 

-

 

그리고 시작할 때 「愛のすべて」 언급해주신 것도 너무 고마웠고....

 

키시가 본인은 아직 사람에 대해 연애감정으로 천둥번개..? 번개..? 천둥..? 암튼 그거 느껴본 적 없다고....

그렇게 얘기했더니 "네가 누군가의 천둥번개일지도(뉘앙스)"라는 말 해주셨는데...

맞아요... 키시 유타 정도면... 대형 천둥번개다... 몇 만 명한테 떨어진 거냐....(???)

 

아, 그리고 잇코상 나오셔서 마요프리 때 얘기 잠깐 나온 것도 괜히 좋았다..8ㅅ8...

근데 날짜 보고 놀랐잖아..8ㅅ8 4년 전 얘기더라..8ㅅ8...

나 4년 전에도 너 하고 있었대..... 믿겨지니...?

........난 안 믿겨져..^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밀회레스토랑도 4회를 맞이하고...

정규방송은 아니지만 이렇게 정기적으로 하고, 그때마다 키시 불러줘서 너무 고맙다8ㅅ8

또 한 걸음 성장한 키시를 볼 수 있어서 기뻤고...

다음이 있다면 또 키시 불러주셔야 해요..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