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9. 7.

20200906 ザ!鉄腕!DASH!!(더!철완!DASH!!) :: 키시 유타│岸優太│캡쳐&움짤

 

 

 

  ザ!鉄腕!DASH!!  

 

 

 

 

 

▷ CAPTURE

 

 

-

 

시작부터 야모리 찾아서 텐션 올라간 키시 유타 ㅋㅋㅋㅋㅋㅋ

땀 뻘뻘 흘려가며^_ㅠ

 

 

 

 

 

 

-

 

아니 이거 사실 키시만 보고 캡쳐한건데 ㅋㅋㅋ

나중에 전체적으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촬영장 구경하는 청년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회전목마 타자니까 저 표정 ㅠㅠ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 GIF

 

 

-

 

사실 정말 고민했어요......

곤충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거 같아서..(편견)

장수풍뎅이를 블러처리 해야하나....

 

그러나 그럴 체력과 의지가 없던 저는 그냥 했습니다...

많이 힘드신 분들()은 키시 얼굴에만 주목해주세요...

귀엽잖아요..()

 

 

 

 

-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 곤충 ㅋㅋㅋㅋ 이랑 상성 ㅋㅋㅋ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마요프리 때는 좀 ㅋㅋㅋㅋ 뒤로 물러서 있는 편이지 않았니..?ㅋㅋㅋㅋㅋㅋㅋ

종류에 따라 다른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이거.... 졸린 건지 아니면 땀이 들어간 건지 모르겠지만

졸린 거 같아 보여서 너무 귀여운데.. 안쓰러웠고.. 그치만 귀여웠어..(결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쿠분상이 인정한 예능에 뭔가 가지고 있는 키시 유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좀 뭐랄까 놀리겠다고..? 일부러 안 잘린 큰 거 준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키시 유타 좋다고 ㅋㅋㅋ 자기 큰 거 받아도 되냐고 ㅋㅋㅋㅋ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얼굴로 받고 얏따~~!!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니노미야상 멋있었다고 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는 순위

1. 고쿠분상

2. 본인

3. 니노미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진짜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는 ㅋㅋㅋㅋ 상성 최악이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상성 최고인 콤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또 하자고 했으니까 내년에도 키시 불러주세요 ^~^

키시는 잘 할 수 있다구요!(